부동산 정보 / / 2021. 10. 20. 23:22

[민간분양] 오포자이 오브제 분양 정보

반응형

몇년 전만 해도

경기도 광주?ㅋ 코웃음쳤던 저였는데 말이죠.

이제 경기도 광주라도 당첨되면

너무너무 행복하고

감사한 시대가 도래했네요.

반응형

서울로 출퇴근 가능한 거리라고 하면

그 어디든 땡큐베리감사.

수도권 청약은 이제

뜨면 무조건 넣어야 하는 수준이 되어버렸어요.

'오포자이 오브제'

경기도 광주 태전동 근처더라구요.

일단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위치를 확인해보니,

지도 잘 안보이실텐데

한번 눌러서 확대해보세요.

오포읍 고산리 484-5번지 위치하구요.

고산2지구 C-1블록입니다.

바로 옆블럭 오포자이 디 오브제는 기 분양 완료된 단지더라구요.

 

 

힐스테이트태전한아람마을아파트

부근이라고 보면 되겠네요.

네이버지도에서 검색해보니

서울 송파구까지 차로 대략 안막히면

30분 정도 소요되는군요.

판교나 성남쪽 출근하시는 분들은

진짜 경기도 광주가 답입니다.

물론, 서울 출퇴근도 충분히 가능한 수준이니까

완전 베스트네요.

그러다보니

경기 광주 인기가 그렇게 높아진거겠죠.

근데 주말에는 광주쪽 교통이 너무

헬이라고 하는데 뭐 서울은 헬 아닌가요.

일단 관심이 생기셨다면

오포자이 오브제 홈페이지는 여기 클릭하셔서

구경해보시면 되구요.

간략히 정보 소개해볼게요.

 

 

[오포자이 오브제 정보]

1. 위치 :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고산리 484-5번지

2. 공급규모 : 927세대

3. 모집공고일 : 2021년 10월 15일

4. 청약접수일 :

특별공급 10월 25일(해당, 기타지역)

1순위 10월 26일(해당) 10월 27일(기타)

2순위 10월 28일(해당, 기타지역)

5. 당첨자발표일 : 11월 3일

6. 계약일 : 11월 20~28일

공급물량은 위와 같습니다.

일반 반, 특공 반 물량 나눠져있네요.

74, 84형 물량이 제일 많구요.

홈페이지에서 평면도 보니

서울쪽 분양아파트 평면도 보다가

경기도권 평면도 보니 왠지 사이다가 생각나네요.

서비스 면적 하며 아무튼 최곱니다.

분양가는 위와 같습니다.

62형 3.8억

74형 4.5억

84형 5억

104형 8.6억

요즘 집값을 보다보면

이 정도면 완전 떙큐베리감사아닌가요?ㅋㅋ

62형 3.8억이라니..

전세도 3.8억짜리가 잘 없는데요.

104형은 갑자기 3.6억이나 뛰네요.

펜트하우스급 되나봅니다.

일단 저희같은 서민들은

104형은 뒤로하시구요.

62, 74, 84형 노리세요.

입주예정은 2024년 8월이더군요.

지금 21년 끝물이니까 대략 2년 반정도만

기다리면 입주가 가능할 것 같네요.

오포자이오브제 전매제한 기간도 궁금하셨죠.

소유권 이전등기일까지 3년 전매 금지됩니다.

 

서울은 전매제한 10년인데 이정도면 꿀 아닌가요?

3년 금방갑니다.

그리고 오포자이오브제 근처에 송전탑이 있나보더라구요?

죄송한데, 송전탑 따질 시간있으면 그냥 청약 안넣으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어느 단지든 다 약점이 있기 마련입니다.

그런거에 휘둘리지 마시구요.

단지 배치도를 보았는데,

생각보다 모양 좋네요.

동별로 뷰 간섭이 없도록 이리저리 잘 돌려놨죠.

단지 주변이 산으로 둘러쌓여있는데

이게 함정인지 득인지는 모르겠네요.

암턴 공기는 좋을 듯

2021000748 오포자이 오브제 C-1BL 입주자모집공고문.pdf
1.27MB

클릭하시면 공고문 다운 가능하니,

꼭 정독하시고 청약 넣으시길 바라구요.

입지 따질 여건 안되시고

정보 찾아보고 고민할 시간조차 없으시다면

일단 그냥 핵심 정보만 보시고 넣으세요.

그 핵심 정보란 다음과 같은

2가지를 말씀드릴수가 있어요

어차피 어디든 당첨만 되면 되는데

만약에 직장이 인천인데 남양주 덕소

당첨되면 안되잖아요?

그래서 고려해야할 부분 1순위

직장과의 거리 되시겠습니다.

거기에 더불어 만약 아이를 키운다면

+++++ 시가,외가와의 거리.

이 부분에 오포자이 오브제가 부합한다면

고려대상 2순위는?

분양가를 봐야겠죠.

넣고 싶은 평형에 제일 비싼 분양가 기준으로

보세요.

예를 들어 84형 제일 비싼게 5억이죠?

위에 분양가 사진 올려드린거 표 보시면

제일 최고가 기준으로 써있거든요.

5억 짜리 당첨되었을 때 내가 그 금액

감당 가능한 지 빠르게 계산해봅니다.

당첨되자마자 당장 내야하는 계약금이

얼마인지도 보시구요.

 

혹여 계산 할줄 모르시겠다면

아래 글 참고해보시고요 ㅋㅋ

2020.08.07 - [부동산 정보] - 청약 당첨시 필요한 최소 자금 계산해보는 방법 예시!

 

청약 당첨시 필요한 최소 자금 계산해보는 방법 예시!

안녕하세요. ​ 아파트 청약 당첨을 노리시는 여러분 ​ ㅋㅋㅋㅋ ​ 바늘 구멍을 뚫긴 정말 어렵지만, ​ 혹시라도 운 좋게 뚫었는데 씨드머니가 없다면? ​ 겨우 뚫은 바늘 구멍이 다시 막혀버

jjrrr.tistory.com

 

이정도 보셨다면

청약 그냥 넣으시면 됩니다.

더 따질 것도 없어요.

돈도 어디서 끌어오고 비벼볼데가 있다라고

하시면 그냥 일단 쓰세요;

따져가면서 청약하면

당첨 안되더라구요.

이상 과거 청약 당첨자의 조언이었습니다.

문의는 비댓주시면 친절히 답해드릴게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