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갖 리뷰 / / 2021. 5. 20. 11:39

[리뷰] 클럭 무릎마사지기 일렉트로마트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JR입니다

저희 남편이 무릎 통증을 호소하여 그동안 살까 말까 고민해오던 아이템을 사기로 했는데요

그거슨 바로 클럭 무릎마사지기에요!!!!!!

기존에 허리나 어깨, 목, 종아리 등이 아플 때 클럭 마사지기를 잘 활용해왔던 터라 효과에 대한 의심은 사실 없었어요 :)

클럭 마사지기 부작용 없냐고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주변에 많으셨는데 저랑 남편은 글쎄요 부작용은 딱히 없었어요!

일반적인 건강한 성인 기준, 적정 마사지압으로 적정 시간만 사용하면 뭐 부작용 있을게 있나 싶네요.

아무튼 남편이 어디든 아프다 그럴 때 클럭 마사지기 붙여주고 2-30분 하구요.

다음날 어제 아프던 곳 괜찮냐고 물어봤을 때 늘 괜찮아졌다는 답변이 돌아오는 클럭....대찬양합니다ㅋㅋㅋㅋ

 

<​클럭 무릎마사지기 득템하다>

 

지난 주 영등포 타임스퀘어 지하에 있는 일렉트로마트엘 갔는데요.

클럭 무릎마사지기 사러 간건 아니였구요

주차비 때문에 뭐라도 사서 나가자 하고 있는 와중에

마침 클럭 마사지기 패키지 세트가 할인하고 있는 걸 발견했어요....🤩

가격이 정말 메리트 있었어요!

무릎마사지기 1개 + 라지패드 1개 + 미니패드1개 +본체 1개 해서 79,000원인데 특정 카드 사용 시 59,000원에 판다지 뭡니까...

후다닥 인터넷 검색해서 무릎 마사지기만 봤을 때 가격이 47,000원 하더라구요 아래 캡쳐 참고요

클럭 홈페이지 가격

이러면 안살수가 없죠 ㅜㅜ ......ㅋㅋㅋㅋㅋ

당장 집으로 모셔왔습니다.

요렇게 패키지로 포장이 되어 있었구요

구성품은 본체 + 무릎밴드 + 무릎밴드 전용 겔패치 + 기본패드 + 큰 패드

혜자구성이죠?ㅋㅋㅋ

클럭 마사지기 효과는 개인적으로 정말 정말 좋다고 생각해요. 남편도 그렇게 생각하구요.

제가 지금 임산부만 아니였어도 지금 매일 매일 썼을 텐데 아쉽네요.....

아기의 방해

패키지를 뜯으니 요렇게 두개로 나뉘어 포장이

되어있더라구요.

아 무릎마사지기는 정말 부모님이나 어르신들 선물드리면 최고일 것 같아요👍 고민 마시고 고!!!

암튼 본 목적이었던 무릎밴드를 얼른 개봉해서 남편 무릎에 착용시켰어요.

무릎 겔 패치도 있어서 고걸 밴드에 붙여야 한답니다.

흠 남편이 최근 몸무게도 늘어나고 아기도 자주 안아주다보니 무릎에 무리가 간 듯 싶어요.

그래서 무리하게 권장시간보다 훨씬 오래 마사지 한 남편ㅋㅋㅋㅋ...

한시간은 한 듯 싶네요 ㅋㅋㅋㅋ

그정도 오래쓰면 클럭 무릎마사지기 부작용은 없냐고 하실 거 같은데요

모르겠네요 남편은 그냥 괜찮다고 계속 쓰더라구요 다른 분들은 권장 시간만 쓰시길 바랍니다!

그러고 다음날... 일어나서 무릎 괜찮냐고 하니 클럭 진짜 짱이라구 외치는 그....🤣

무릎 말짱해졌다고 ㅋㅋㅋㅋㅋㅋㅋ 좋아했네요!

몇 일이 지나고 또 무릎 무리갔는지 마사지기 잘 쓰고 있답니다..

광고 아니구요.

짧은... 클럭 무릎마사지기 내돈내산 리뷰였어용!!:)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