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갖 리뷰 / / 2021. 5. 12. 18:02

[리뷰] 부모님, 스승의 날 선물로 좋은 피놀라 대마종자유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JR입니다.

저는 '영양제 덕후'랍니다.

영양제 덕후라는 것은 고로 제 몸과 건강에 신경을 많이 쓴다라고 볼 수 있겠죠?ㅋㅋ

오늘은 제가 특히 신경쓰고 있는 부분에 좋은 영양제가 있어 소개시켜드리려고 해요.


저는 건강검진을 받으면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게 나오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출 수 있는 영양제를 수시로 검색해보며 찾아보고 있구요.

특히 도움된다고 하는 '오메가'와 같은 오일류 영양제 섭취를 꾸준히 해오고 있어요.

오늘은 그 오메가 중에서도 식물성 오일로 만들어져 부모님 건강 챙겨드리기에도 좋을

'피놀라 대마종자유' 를 소개드릴게용.

자연에서 찾은 순수 건강 브랜드 nfp에서나온 신제품인데요.

일단 '대마종자유'라는 용어가 생소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대마종자유는 대마의 껍질을 벗긴 알맹이에서 착유한 기름이라고 하는데요.

영양소가 풍부한 '식물성' 오일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착한 지방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착한 지방이라고 불리는 불포화지방산 같은 경우에는 몸에서 따로 합성이 불가능 하다보니

무조건 외부에서 섭취를 해야만 충족이 되는 필수 지방산인데요

대마종자유에 이 불포화 지방산(오메가3, 오메가6, 오메가9)이 풍부하게 들어있다고 합니다.

일단 원재료를 보시면 대마씨유 100% 로 구성되어 있네요

아니 도대체 대마종자유가 어떤 영양분을 가지고 있길래 ? 라고 하신다면,

오메가3 / 오메가6 / 오메가9 / 감마리놀렌산 / 이소플라본 / 파이토스테롤 / 퀘르세틴 / 카테킨 / 나린진

일단 오메가 3, 오메가 6, 오메가 9는 위에서 설명드렸듯 불포화 지방산이구요. 요게 대마종자유에 90%가 함유되어 있구요.

그리고 여성 건강에 좋다는 감마리놀렌산, 이소플라본, 파이스토페롤도 들어보셨죠.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어른들께 참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아요.

영양정보는 위 사진 참고하시면 되어요^^

일단 섭취방법은 1일 1회, 1캡슐을 물과 함께 먹으면 되구요.

6알씩 5팩이 들어 총 30알입니다.

1캡슐 개별 포장되어있다보니, 캡슐별로 오염을 최소화하여 간편하게 보관 및 섭취가 가능하겠네요.

기존에 제가 먹던 오메가는 1통에 우르르 들어가있어서 여름이면 서로 달라붙어서 떼느라 고생했던 기억이 있네요 ㅠㅠ

딱딱한 캡슐이 아니라

오일이 들어가서 살짝 말랑한 질감이에요

생각보다 캡슐 크기가 좀 큰데요!

전 큰거 좋아합니다. 그만큼 많이 들어가서 좋은 거라서요. ㅋㅋㅋ

일단 대마종자 원물 대비해서 대마종자오일이 훨씬 좋은 듯 해요.

불포화지방산과 감마리놀렌산 함유량은 오일이 더 높고,

탄수화물과 당류는 오일이 훨씬 낮습니다.

또한 캐나다에서 재배한 피놀라 대마종자로 영양분 손실이 적게 저온 압착 추출을 했다고 하니,

대마종자 영양분을 그대로 섭취할 수 있어 좋을 듯 하네요.

대마종자 1kg에서 대마종자유는 0.12L를 추출할 수 있다고 하니 매우 귀한 오일이죠.

 

 

일단 피놀라 대마종자유 섭취를 추천드릴 만한 분들은

평소 고기를 즐겨먹는다.

저녁을 늦게먹거나 회식이 많다.

인스턴트 음식을 많이 먹는다.

밀가루, 간식을 많이 먹는다.

일상의 활기를 얻고 싶다.

가족들 건강을 챙겨주고 싶다.

식습관이 불규칙하다.

건강유지, 건강 증진이 필요하다.

이건 뭐 사실 모든 사람에게 해당되는 것 같은데요.ㅋㅋㅋ

부모님들, 스승님들과 같은 고마우신 분들께 선물해도 참 좋을 제품 같아요.


 

피놀라 대마종자유는 아래 공식판매처에서 구매 가능해요.

현재 정상가 45,000원 25,900원으로 행사하고 있네요.

롯데홈쇼핑에서도 2회나 연속 판매 매진되었던 상품이니 한번 들어가보시길요!

 

비티몰

Body & Trust, 건강을 위한 정직한 고민! 토탈헬스케어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www.bodyntrust.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