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정보 / / 2023. 4. 12. 12:04

한스타일 뉴발란스 대란 참여 득템 성공🧡뉴발 327 뉴발 5740 남성용 남녀공용 사이즈 추천

반응형

한스타일 뉴발란스 대란에

뒤늦게 참여한 저 ㅠㅠ

보고 알고 있긴 했는데 관심이 안갔었거든요

미쳤나봐..

이쁜거는 사이즈 다 나가고..

여자분들은 진짜 득달같이 다 사가셨더라구요..ㅠㅠ

235, 240사이즈는 거지같은(?)거만 남았음ㅋㅋㅋㅋㅋㅋ

한스타일뉴발란스

240기준 이런거만 남았네요

죄송해요. ㅋㅋㅋㅋ

근데 저는 와인 327색상 샀음!!!

거지라 그래놓고 왜 샀냐규요?

반응형

이 거지들이 딜공 카페에서 실착샷보니까 무쟈게 

무쟈게 이뻐요.

대박이에요. 아직 늦지 않았어요. 다들 사세요!!! 

그래서 바로 광클해서 샀어용.

남편꺼도 같이 샀어용.

남편꺼는 327 그린으로 샀어용.

한스타일뉴발란스

 

남자들건 그래도 다양한 종류가 남아있는 편이에요

이거 사진으로 봤을땐 아 별론데? 이랬는데 실사가 대박임 ㅋㅋㅋㅋ고급스러워요

놓치지 말고 사세요.

그럼 #한스타일뉴발란스 대란 참여 어떻게 하느냐????

아래 대로 따라만 하세용.

일단 먼저 뉴발 링크 남길게용

클릭👇👇👇👇👇

한스타일 뉴발란스 링크

 

한계 없는 패션 스펙트럼, 한스타일. 가입 즉시 20% 쿠폰, 새벽 도착, 행운의 100원 럭키딜.

럭셔리 해외 브랜드 온라인 편집몰

shop.ihanstyle.com

여기에서 본인 사이즈 솔트 해서 보심 더 좋아요!!

어차피 많이 나가서 남은게 별로 없어요!!!!!!

그리고 가격은 쿠폰 없는 기준으로 뜰거라

카카오 로그인하시고 쿠폰을 겁나 받으세용.

쿠폰은 아래 링크에서 받으세용

클릭!!👇👇👇

한스타일 프라이빗 정기세일 쿠폰 링크

 

한계 없는 패션 스펙트럼, 한스타일. 가입 즉시 20% 쿠폰, 새벽 도착, 행운의 100원 럭키딜.

럭셔리 해외 브랜드 온라인 편집몰

shop.ihanstyle.com

 

그리고 신발 상세페이지에서도 주는 쿠폰을 다 받으면!!

저렴가격으로 구매가능!합니동!!!

쿠폰은 아래와 같이 적용하면 최대로 적용이 된거에요.

한스타일뉴발란스

뉴발 327 그린 기준으로

상품쿠폰 10%

+ 더블쿠폰 50% 

위와 같이 적용하심 5.8만원 나옵니다. 

한스타일뉴발란스

발급가능쿠폰에 가면 이런게 있긴한데

받으셔도 어차피 10% + 50% 적용해야 최저 가격이라 ㅋㅋ 저 쿠폰들은 쓸일이 없더라구용.

제가 위에 올려드린 쿠폰 링크 거기서 받아야만 합니다!!!

남편사이즈 275는 이쁜거 진짜 많이 남았네요..ㅠ0ㅠ

한스타일뉴발란스

 

드릉드릉..

심지어 배송도 무료배송이라..

사고 또 사고 하시는분들 짱많아요.

저도 내일 새벽배송으로받아보고

만족스러우면 추가 구매 하려고 해요 :D


지금 현재는 뉴발 327, 5740이 남성용(남녀공용)만 남아있거든용.

사이즈 추천도 한번 해드려볼게용. 


 

뉴발란스 327 남성용(남녀공용) 사이즈 추천

남성분들은 반사이즈나 한사이즈 up 추천

여성분들은걍 평범발이면 반사이즈업해서 사세용 

이거 남성용(남녀공용)이어도 발볼 좁게 나왔다고 해요

여자분들도 꼭 업 하세요.

정사이즈 했다가 작다고 하신 분들도 봤어용.

저는 칼발이지만 걍 반사이즈 업 했어용 ㅎㅎㅎ

 

뉴발란스 5740 남성용(남녀공용) 사이즈 추천

5740은 발볼이 널널하게 나왔대요.

남성분들은 정사이즈 하시면 될 거 같구요.

여성분들은 정사이즈! 하거나 반사이즈 다운해도 될 듯 한데

걍 안전하게 정사이즈 추천ㅋㅋㅋ 

반사이즈 업 해서 사면 조금 클 듯 해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