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정보 / / 2023. 4. 9. 11:13

드파운드 depound 봄 2차 컬렉션 4월 10일 11시 오픈 / 신제품 20% 할인한대욥💛

반응형

드파운드는 인스타그램 팔로우중인 브랜드였는데,

한번도 구매를 해보진 못했었어요!

배우 차정원님이 모델로 유명하자나요.

제품도 심플하고 ㅠㅠ 요즘 디자이너 브랜드들 비슷한 느낌이긴 한데,

그 느낌의 선두주자가 바로 드파운드아니였나 싶어요! 

오늘 인스타 쭉쭉 내리다가 드파운드 내일 봄 컬렉션 오픈소식에 포스팅을 남기고 있네용ㅋ

홈페이지들어가니 내일 오픈 항목들이 미리보기가 되어있거든용.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되구요:D

https://depound.com/product/list.html?cate_no=143 

 

COMING SOON - 4/10 OPEN

4/10 OPEN

depound.com

 

근데 너무 제 스타일인게 많아서 눈물이 광광..

내일 11시에 무조건 도전할 예정이에욥... 가격만 좀..착했으면!!

일단 맘에 들어서 무조건 사고 싶은 것들!!

 

 

Day bag 크로스바디백!

카멜색상 단일인것 같구요. 가격은 얼마나 하려나요.

제가 요즘 찾던 백이에요 딱...

특히!!!!!!!애들 돌볼때 들고다닐만한 휘뚤마뚤템아닌가 싶어요.

안에 복조리 형태로 되어있어서 숙이거나 했을 때 물건도 안떨어지고..(ㅠㅠ)

애들이랑 놀이터에서 놀아주다보면 맨날 지갑이고 쿠션이고 와장창 떨어지기 일쑤 ㅋㅋㅋㅋㅋ

크기며 디자인이며 모든것이 좋네요 정말 ㅋㅋㅋㅋㅋ

 

드파운드지갑

그리고 이 카드백..너무 귀엽잖아여

luna accordion wallet 크로스 체인 !!

색상은 에크루 베이지, 블랙 두가지 있네용. 

드파운드지갑

넘나 귀여운것이고 실용적인 거시다...

저같은 아지매는 혼자 놀러나갈때나 매고나갈 수 있는 그런 템이네요.

그래도 너무 귀엽고 맘에 드네요!! 

그리고 옷도 몇가지 맘에 드는게 있는데용

gold charm twist knit ! 요거 베이지색상이랑 민트색상... 음~~ 민트색상 뭔가 땡기네요!!

민트에다가 망매플 메이 셔링 스컷 코디하면 어떨까 고런생각을 해봅니동...총총

 

gold charm cable bustier 

요놈도 살짜기 끌리는데 ...나중에 회사에 입고다닐 수 있을라나용? 하얀 반팔속에 입구 ㅋㅋㅋㅋ 

암튼 이뽄거 너무 많네용!!

내일 가격 검토(?)와 함께 실 구매를 하게 된다면 후기를 꼭 들고오도록 할게용

다들 오늘 미리미리 찜해두시고 낼 달리세용~~

무엇보다 신제품 20% 할인을 하기 땜씨롱 더욱 달려야겠죵

고고!!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