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정보 / / 2023. 4. 8. 15:25

카디널레드 하우아백 블랙 은장 수령 후기!!!! 중고나라 보내써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JR입니다!
지난번에 카디널레드 프리오더 성공 후기를 올렸었는데요^^
https://jjrrr.tistory.com/192

 

카디널레드 하우아백 블랙 은장 프리오더 성공!! / 30대 여자 백팩 추천 / 디자이너 브랜드

30대 여자 백팩 추천!!!!! 요즘은 명품 브랜드보다는 디자이너 브랜드 가방이 너무너무 잘나와서 명품 하나 살 가격에 디자이너 브랜드 가방 여러개 사는게 더 낫겠더라구요 ㅎ0ㅎ 진짜 이쁜 디자

jjrrr.tistory.com

성공 후기 링크글은 위!!참고 하시구용
아모튼...ㅎ 수령 후기 올려보아요!!

반응형

 
요로코롬 2월 17일에 성공을 시원하게 했더랬쥬~~

이때 정말 기분좋았는데 말이죠ㅎ

 
넘나 기대했던 카디널레드 하우아백!!


제가 구매할 당시 가격은 311,000원이였는데 금액 올랐네용?


지금은 328,000원이네용 ㅎㅎ 가격이 올라서 맴이 아프네요ㅠㅠㅋㅋㅋㅋ

 

꺄악 그렇게 3월 마지막날쯔음?

 

급작스럽게 하우아백 배송 문자가 왔어용!!!

 

카디널레드를 상징하는 레드 박스에~ 

고이고이 포장되어 오신 하우아백느님!!

 

 

고급스러운 더스트백에 함께 왔더라구요^^

더스트백이 넘나 맘에 들었던 부분?

 

 

라벨도 정성스럽게 부착되어왔구요:)

여느 브랜드 제품 못지않더라구요.

 

 

그리고 드디어 영롱 하우아백 블랙 은장 오픈!!

너무 ~ 품질이 좋더라구요^^

다들 극찬하시는 이유가 있어요!!!진짜!! 

 

 

줄 길이도 키크신 분들은 좀 짧다는 이야기가 많았는데

개선이 있었던건지 모르겠지만 저는 매어보니 찰떡같이 길이가 잘 맞더라구요~ 

키 170정도됩니당!!

다.만....O.M.G.......생각보다 저랑 안어울리더라구요^^;;ㅋㅋㅋㅋ

이건 생각지도 못했던 부분인데요..ㅠㅠ

그냥 디자인에 빠져서 구매해버렸다는 패착......ㅠㅠㅎㅎ

그래서 중고나라에 올려서 보냈어요...ㅠㅠㅠㅠㅠ넘 아쉽습니다!!

제품 자체는 너무너무 이쁘구요!!!

제품력도 정말 좋습니다!! 잘 만들어진 가방이에요^^ 

다만 본인 스타일도 잘 파악하셔서 구매하심 좋겠다는 의견을 한술 보태어 봅니당..😱😱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