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정보 / / 2023. 4. 11. 11:54

디자이너브랜드 검색 순위량으로 알아보는 인기!!! / sie , 드파운드, 메르시비앙, 망고매니플리즈, 유메르,

반응형

심심풀이로,

디자이너 옷 브랜드들 검색 순위량을 알아보았어용ㅋㅋㅋㅋ

비뮤즈, 포유온, 유메르, 로라로라, 론론, 틸아이다이, 메르시비앙, 시에, 망매플,드파운드 

옴마야. 틸아이다이인데 틸 다이아이로 친것..^^;;ㅋㅋㅋㅋㅋ

틸아이다이만 새로 캡쳐해보았어요. 1.7만정도!!!

역시 제일 인기는 '시에 SIE' 네요!!!

시에 너무 이뻐요~~ㅠㅠㅋㅋㅋㅋㅋ 덕후들 진짜 많더라구요. 

저도 맨날 구경만 하다가 드뎌 입문해보았는데요. 

옷 오면 후기 남겨볼게용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대충 인기는

시에 > 유메르 > 드파운드 > 망고매니플리즈 > 로라로라 > 메르시비앙 순이네요ㅎㅎ

시에는 SIE 영어로 검색하시는 분들도 많아서 

완죤 압도적인 1위일듯..합니동

더 많은 브랜드들이 있겠지만 당장 생각나는 것들만 

한번 검색해보았어요^^

요새 기성브랜드보다는 요런 디자이너브랜드 자체브랜드가 더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확실히 2-30대한테 매우매우 인기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