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정보 / / 2023. 4. 15. 14:01

29cm 구매💛 라티젠 스퀘어 쇼츠 슬리브 블랙색상 니트 구매후기

반응형

🧡

안녕하새욥 JR입니다!

오늘은  29cm 쇼핑 후기를 남겨봅니당

29센치....오ㅐ케 이쁜 옷이 많은 것일까요오 ㅜㅜ

특히 라티젠!! 디자인 너무 다 취향저격이에요



반응형

라티젠



특히 요놈 ㅜㅜ

보자마자 한눈에 뿅 가서 장바구니 바로 담아뒀고

다른 것도 여러개 보다가

일단 얘 먼저 구매버튼 눌렀읍니다.....❗️❗️ㅎㅎ

라티젠

짜잔

생각보다 배송은 겁나 빠르게 왔어요

되게 느릴 줄 알았는데 반전이였어용ㅋㅋㅋㅋㅋㅋ

다만...???

라티젠라티젠



언박싱

비니루뜯기직전...

참으로 기대되는 순간이졉.

교환 반품 안내 대충 읽어보고요

오오

일단 뜯어야징

 



라티젠




뜯고나니 눈에 확 들어오는 블랙 색감과 스퀘어 조직 디자인

벌써부터 두근두근

라티젠

오오오오오호 이쁘긴 하죱?!!!

근데 만져보자마자 느낀건...

세탁이 걱정되는 소재랄까요??

라티젠


뒷면은 이렇습니다

별 거 없는 뒷면이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입어봐야죠

저는 되게 톡톡하고

빽빽한 질감? 뭔 느낌인지 아시려나요

그 좀 고급진 두께 그런 소재에

고급질거라 생각했는데

아니여서 솔직히 실망했어요.... ㅠ

나이 먹을수록 소재를 중요하게 생각하게 되더라구요.

한철입고 버리는 그런 옷은 잘 안사게 되요.

 

라티젠


착샷입니당

거울이 ... 많이...지저분해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해부탁드려용

라티젠


핏이 나쁘진 않은데 그렇다고

훌륭하지도 않고

애매...??모호 한 느낌스??

평소 저는 55사이즈 입는 아주미구용!!!

음 생각보다 평범 그 자체랄까요?!!!!!

그래서 쬐금 실망했어용ㅠㅠ

휘뚜루 마뚜루 여기저기 배치해입기에는 나쁘지않으나

재질이 모 ... 음 생각보다 좋지 않다!!

상세페이지와 후기에 속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티젠


그래도 딱 보기에 이쁘긴 하죠?

근데 만약에 제가 쇼룸을 가서 직접 만져보고

구매하는 거였다면 안 샀을 것 같아요!!!

제가 웬만하면 평가에 정말 정말 후한데

이건 너무 기대를 했었나봐용

 

 



라티젠 스퀘어 니트
하트 5개중 하트 3개 드려요
❤️❤️❤️

하트3개 준 이유
오래가지 못할 것 같은 재질과 애매한 핏




편히 입기는 좋을 듯 합니동ㅎㅎ

참고하세요 ^^ 💜


구매처는 아래 29CM - 라티젠 브랜드입니다^^ 

https://www.29cm.co.kr/shop/category/list?category_large_code=268100100&category_medium_code=268103100 

 

감도 깊은 취향 셀렉트샵 29CM

패션, 라이프스타일, 컬처까지 29CM만의 감도 깊은 셀렉션을 만나보세요

www.29cm.co.kr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