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갖 이슈 / / 2023. 2. 28. 14:55

유투버 지기 TV 학폭 논란 + 음주운전까지?! 내용 정리

반응형

운동 유투버 지기TV 아시죠?

딸래미가 너무 너무 귀여워서 저도 자주 들여다보던 채널인데요.

또 또 이런 사건이 터지고 말았네요. 

지기음주운전

시작은 음주운전이였습니다.

운지기가 자신의 채널 지기TV 게시판에 장문의 사과글을 업로드하면서, 영상도 올렸더라구요. 

지금은 영상이 사라진 상태인데요, 캡쳐 보면 내용이 이렇습니다. 

반응형

"음주운전에 적발되었다.

새벽 2시 30분에 대리기사님을 호출하고 차 위치가 있는 곳으로 걸어갔고,

새벽 2시 33분경 위쪽으로 보고 있는 차를 반대로 돌려놓고 하차를 했다.

그러던 중 순찰중이던 경찰관과 마주쳤다.

운전할 목적이 아니였어도 운전대를 잡는 것 자체가 위법 행위다.

저의 안일한 생각으로 일어난 일이고 알콜농도는 0.05로 음주운전 면허정지 수치가 나왔다.

경찰 소환 조사에서 성실하게 조사를 받겠다"

지기음주운전지기음주운전
지기음주운전지기음주운전

 

지기음주운전지기음주운전

앞부분에 변명이 좀 있긴 하지만 어쨌든 운전대를 잡은게 문제죠.

그리고 음주운전 사과 영상을 올리면서 더 논란이 된 것은

바로 지기한테 학폭을 당했었다는 피해자가 등장했기 때문이였습니다.

일단 아래 운지기 사과문을 보시죠. 

지기학폭

 

 

학폭은 하지 않았다. 라는 이야기네요. 

해당 피해자는 DC인사이드 보디빌딩 갤러리에 글을 올렸는데요. 

지기학폭

 

현재 해당 글은 삭제가 되었지만, 지기가 본인 채널의 모든 영상을 삭제하면서 더 이목이 쏠리고 있어요.

"지기가 나를 괴롭힌 것은 사실이다.

돈을 뻇거나 폭행하지는 않았지만, 여러 사람과 함께 저를 왕따시키고 괴롭힌 것은 부정할 수 없을 것"

심지어 지기는 고등학교 2학년때 왕따, 장애인 학대 등 여러 사유로 강제 전학까지 갔다고 하네요

강전 이거 진짜 심각해야 가는건데....ㅠㅠ

근데 지기가 피해자에게 연락을 취해서 사과는 했다고 하네요. 

페이스북으로 전화번호를 알려주며 전화를 달라고 했고, 성인이 되어 처음으로 만났다고 합니다.

"내가 가끔 너 생각을 했다. 그때 내가 정말 잘못했던 것 같다. 나는 그때 너무 어렸고, 철이 없었다며 사과한다고 한다"

했습니다.

피해자는 "네 사과가 진심에서 우러나오는거라고는 생각하지 않으며, 그래도 아예 안하는 것 보다는 낫다고 생각하며 용서를 한게 아니라 사과를 받아준 것 뿐, 인터넷에 먼저 나불거릴 생각은 없지만, 누군가가 나에게 묻거나 했을 때 부정하지도 않을 것" 이라고 했다합니다. 

진정성 있게 사과하는 모습을 보이면 다들 쿨하게 용서해주셨으면 한다며 대인배의 모습을 보였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