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 자/투자일기 / / 2021. 5. 21. 10:50

[투자일기] 바이비트 1배숏 / 하락장이라 펀딩비 줘야하는 상황

반응형

운도 더럽게 없네요

요즘은 바이비트 1배숏 들어가서 펀딩비 받기 공부중입니다

리플이랑 이오스 하고 있었는데 리플 변동성 너무 커서 리플 이오스로 교환해서 이오스로 다 넣어뒀어요

아 근데 이오스 뭐야 ㅠㅠ 마이너스 펀딩비 떴어요ㅋㅋㅋㅋㅋㅋㅋ

오른쪽 중간에 펀딩비율 보이시나요 저거 -0.2625%

음수가 뜨면 숏이 롱포지션한테 펀딩비 줘야하거든요ㅜㅜ......

계속 하락장이다보니 숏포지션이 엄청 많아졌나보네요.

에휴 운도 더럽게 없지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청산하고 빼야 되나 말아야하나 고민이 됩니다....

아무튼 열심히 공부해서 바이비트 1배숏 펀딩비 받는법 올려볼 수 있도록 할게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