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리뷰 / / 2023. 6. 5. 14:09

[나트랑여행-4] 나트랑에서 핸드폰 충전기 65W 구매후기! 노트북 충전기를 두고 왔을 때ㅠㅠ

반응형

안녕하세요 JR입니다^^

저같은 분 계실까봐 후기를 남겨봅니다.

나트랑 래디슨블루 리조트에서 행복을 즐기고있는 와중에....

노트북 충전기를 깜빡하고 안들고 왔다는

충격적인 사실을 접하고서 큰 좌절을 했다랬죠....하하하ㅋㅋㅋ일해야되는데ㅋㅋㅋㅋㅋㅋ

​그나마 다행이었던게요.

C타입 충전선을 꽂으면 충전되는 노트북이었다는 거죠!!? 

(요즘 노트북 좋죠 ㅋㅋㅋㅋ)

반응형

그런데 말입니다. 이게 그냥 핸드폰 충전기로는 또 안되요..

웬만한 고속 충전기로는 안되고요.

65W 이상되는 초고속 충전기~~~ 가 필요했어요!!!! 

근데 이걸 어찌 찾냐 ㅠㅠㅠㅠ 고민하다가 베나자에

글 올렸는데 어떤 분께서 강같은 댓글 남겨주셨더라구요

FPT shop이라는 곳 링크를 주셨는데

여기가 나트랑 시내에 여러 지점이 있는 전자제품 판매?? 폰가게?? 인거 같더라구요.

근데 제가 어린 아기 둘이 있고 리조트에서 시내 나가기도 힘들어서 일단 이 가게에 연락을 취해보았어요. 

심지어 이 가게 홈페이지도 잘 되어있더라구요

홈피 뒤지니까 65와트짜리 샤오미꺼랑 삼성꺼를 팔더라구요.

그래서 문의를 하고싶은데 말이 통하겠어요?ㅋㅋㅋㅋㅋ

채팅서비스가 있을거 같아서 찾으니 ZALO라는 베트남의 카카오톡st 어플을 깔으니까 소통이 가능하더라구요

깔고 회원가입하고 바로 대화걸었어요!!! 

나트랑핸드폰충전기
나트랑핸드폰충전기

근데 이게 오피셜 계정이라면서 제 핸드폰 연락처를 알려주면 직접 연락를 준다그래서

폰번호를 줬어요. 제가 E-SIM을 해가서 베트남 전화번호가 있었거든요.

베트남전번으로 연락와서 받으니 아뿔싸.. 영어를 못하는 직원인거죠 ㅋㅋㅋㅋㅋ

아놔 어떻게 소통을 하지?하고있는데 다행히 영어 할줄아는 직원이 다시 연락왔어요.

근데 영어를 할줄 안다고 해서 대화가 되는 건 아니더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 대화하는데 잘 안되서 채팅으로 하자그래서 ZALO 아이디를 받아서 힘들게 아이디 친구추가해서

채팅으로 대화하니 속시원하더라구요^^

 

 

나트랑핸드폰충전기

운좋게도 삼성꺼 한화 4만원짜리가 마침 재고 있다는거죠

배달도 가능하냐물어보니 배달서비스를 하긴하는데 제가 있는 래디슨블루 리조트가 너무 멀다 여기서 30키로다 ㅠㅠ 

배달안된다 그러는거죠

돈줄테니 배달 안되냐?? 하니 이해 못한듯 ㅋㅋㅋㅋ

아무튼 그래서 미미푸르츠가 심부름대행도 해준다는게 생각나더라구요ㅠㅠ

다른분을 대신 보내겠다 거기 가게 주소 알려달랫더니 나트랑시내의 다른 지점 주소를 알려주면서

여기에만 재고가 있다 내가 하나 빼두라고 할테니까 여기로 사람 가면 자기 번호를 알려주래요

그래서 오키도키하고 미미프루츠에 같이 요청을 해서 성공적으로 구매햇습니다

검색해보니 한국에서 사는거랑 가격 크게 차이 안나더라구요.

920,000동 줬어요! 

나트랑핸드폰충전기
나트랑핸드폰충전기

5만원 정도 줬는데요. 크게 눈탱이맞고 그런것도 없어서 너무 좋음

​배달이 와서 연결하니 잘 충전이되요

노트북 켜졌어요 너무 행복해요 ㅠㅠㅠㅋㅋㅋㅋ

영어 채팅했던 직원이 너무 인내심있게 잘 도와줘서 너무 너무 고마웠어요

저처럼 나트랑에서 노트북 충전용 충전기 급하게 구하시는 분들

FPT shop 가보세요ㅎㅎㅎ

지점많고 디테일하게 재고 확인해서 구매하고싶으시면 zalo 어플 깔아서 직접 연락해보시길 바랍니다

( 혹시 연락 방법모르겠음 따로 댓글쥬세용 )

 

나트랑핸드폰충전기

https://fptshop.com.vn/

 

Fptshop.com.vn | Điện thoại, Laptop, Tablet, Phụ kiện chính hãng giá tốt nhất

Hàng 100% chính hãng được phân phối bởi hệ thống bán lẻ kỹ thuật số FPTShop cùng với nhiều khuyến mãi hấp dẫn, bảo hành chính hãng. Mua trực tuyến giá rẻ hơn.

fptshop.com.vn

위 홈페이지는 한국에서는 접속이 안되어요.

베트남에서 이 포스팅을 보신다면 아마도 들어가지실 겁니다ㅎㅎ 

홈피 참고하세요

이것저것 디지털 기기 판매하는 곳 같아영

홈피에서 65w 검색하니 제품이 나와서 그거 캡쳐해가지고 이거 있냐고 문의했던겁니당

그럼 저같은 분께 도움되길 바라며... 뿅!!

나트랑핸드폰충전기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