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리뷰 / / 2023. 6. 5. 14:08

[나트랑여행-3] 래디슨블루 리조트 3박 후기! 대만족🥰 레이트 체크아웃 / 블루랍스터 / 원베드룸 풀빌라 / 배달 / 조식 / 키즈클럽 / 디럭스룸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JR입니다.

나트랑 여행에서 굉장히 중요한 부분중 하나가 바로 리조트지요.

저는 진짜 많은 리조트 중에 고민을 거듭하여 '래디슨 블루'리조트를 선택했어요. 

일단 시작전에.... 래디슨블루 원베드룸 풀빌라 별 다섯개 !!!!! 드립니다.

반응형

 

재방문 의사까지 있습니다 ㅎㅎ

저희가족은 만족했어요

참고로 성인2명, 애기2명 묵었구요

풀빌라 뿐만 아니라 빌딩동으로 레이트체크아웃때 반나절 방 옮겨서 있었는데 디럭스룸도 너무 좋았습니다.... ;;

예전 후기 찾아보면 사람없는 유령리조트다.

운영하고 있는 시설이 없다라는 후기가 있거든요.

사람마다 생각하는게 다른게 저는 오히려 사람 많은 거 보다 없는게 낫다 생각했기 때문에 과감히 pick 했었습니다.

결론적으로는 잘한 선택이였죠.

요근래 셀렉텀, 모벤픽의 우글바글 후기에 기겁하신 분들이라면 래디슨블루 한번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6월 1일이 베트남 어린이날이랬나..?

암튼 베트남 학교 방학이 시작되어 깜란지역 전체 리조트에 현지인들이 바글바글 했지용.

래디슨도 사람 없다가 그나마 좀 활기차진 느낌 정도였고 불편함은 0이었답니다.

조용하게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강추!!

시설이 떨어지거나 하는거 절대없고요

감각적인 인테리어에 친절한 직원들 .... 정말 좋았습니다

영상 한번 맛보기로 보시구요

간단하게 항목별 리뷰해볼게요

1. 조식(오전 7시-10시 반)

평범합니다.

저는 동남아 음식 안좋아해서 빵이나 계란 요거트 커피 등 먹었는데요.

남편은 쌀국수 맛있다며 매일 두그릇씩 먹더라구요ㅋㅋㅋㅋ

반미도 맛있다고 매일 만들어먹음...

직원들 친절하고 다행히 드럽게 음식 집어가는 행위(?)는 3번 방문동안 못봤어요...

아기의자 있음! 식당 인테리어가 멋져요!

2. 스파

베나자 프로모션으로 풀빌라 예약시 30분 발마사지 무료 있어서

남편이랑 각각 1시간 바디마사지로 업글 해서 받았는데 둘다 매우 매우 만족 했습니다.

태국에서 받은거보더 훨씬 좋었어요

압 정말 세고 부드럽게 잘 해주시고 친절해서 저절로 팁을 드리게 됩니다.

시간 많았으면 또 받고 싶었어요 ㅠㅠ

가격은 1시간에 7만원정도 하는거같더라구요ㅎㅎ

 

 

 

나트랑핸드폰충전기

3. 숙소 컨디션

풀빌라는 벌레와 함께가 기본 옵션인거 감안하고 갔거든요.

미니 도마뱀도 보고 개미도 보고 했는데

침대에서 우글거린다던지 이런거 전혀!!! 없이 깔끔했어요.

숙소 너무 넓고 좋습니다 숙소가 다했어요 정말ㅎㅎ

화장실도 넓직하고 샤워기 두 세트에 애들 욕조에 담궈두고 각자 씻고 속이 다 시원...

원래 수영하고 씻을 때 화장실 좁으면 헬인거 아시죠... ㅎㅎㅎㅎ

소파도 넓고 수영장도 좋고 .... 냉장고도 크고... 그냥 풀빌라 넘 좋았어요 ㅠㅠ

아쉬운건 전자렌지 없어서..햇반은 물 끓여서 부어서 데웠습니다..ㅎㅎ

풀빌라 내 정원(?)관리도 엄청 열심히하더라구요.

하우스키핑도 하루 한번 꼭 와서 깨끗하게 만들어주고가심ㅎㅎㅎㅎ

에어컨도 빵빵하구여 천장에 실링팬있어서 정말 금방 시원해지고 너무 추울정도에욬ㅋㅋㅋ

티비에 유투브도 됩니다

남편은 3일내내 소파에서 잣을 정도로 소파도 넓고 좋어요

4. 블루랍스터 레스토랑

여긴 룸서비스 식사 주문했을때랑 매뉴판이 똑같더군요.

룸서비스 주문하면 블루랍스터에서 맹글어서 갖다줍니다.

레스토랑 직접 방문은 런치 1회 무료가 있어서 마지막날 갔는데요.

솔직히 맛 없습니다. ㅋㅋㅋㅋㅋ

피자 햄버거가 그나마 먹을만 했다는..

감자튀김은 정말 맛있어요 ㅎㅎㅎ

가격대는 비싼편이라 여기서 여러개 시켜드실가격에 차라리 제주가. 본스치킨 배달시켜드시는게 나을듯

5. 배달음식 등

미미프루츠, 본스치킨, 제주가 배달했구요

래디슨 편한게 로비까지 배달원이 옵니다

버기타고 정문가서 받는거 안해도되서 편해요^^

배달비는 엄청 비싸지만 감안하고 눈물흘리며 시켜먹음ㅋㅋㅋㅋㅋㅋㅋ

딱히 먹을게 많이 없다는게 좀 함정같아요

컵라면. 컵법. 햇반 등 간식거리 넉넉히 가져와서 수영하고 간식으로 드셔요.

6. 해변가

프라이빗비치 있는데 좋았어요^^

전세내고 놀았습니다.

참 좋은게 오후쯤되면 꼭 비가 한타임 내리고 햇빛이 없어져서 물놀이하기 딱 좋아져요. 그래서

애들 모래놀이시키고 ~~ 편안하게 누워서 딩가딩가...

파도도 크게 쎄진 않았는데 들어가서 놀진 못하겠더라구요ㅎㅎ모벤픽 비치랑도 이어져있습니다.

 

7. 수영장

공용풀 유아풀 바다근처풀 이렇게 3군데 있구요

전세낸거 처럼 놀수있고 수질 깨끗합니다

물놀이 시설은 따로 없어서 아쉽지만 그냥 물놀이만 해도 충분히 재미있어요

다들 모벤픽 가보시는거 같던데 저희는 귀찮아서 안갔습니다. 아 그리고

튜브 구명조끼 무료 대여해줍니다ㅎㅎ유아용도 있어요

8.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라운지는 별거 없지만 탄산음료랑 과자 등 먹을만한 간식정도 있고

역시나 사람 없어서 전세낸것 처럼 있다올수있어요ㅎ

9. 세탁서비스

풀빌라에 세탁기는 없는지라 ㅠㅠ 손빨래로 연명했고요

하루에 두벌 무료 세탁 서비스 있어서(프로모션 풀빌라 혜택) 그걸 유용하게 이용했어요!

돈내고 맡기면 꽤나 비싸니 손빨래 추천!! 빨래 잘 마릅니다.

10. 버기 등 직원 서비스

버기 딱 두번 탔네요.

리조트내에서 여기저기 충분히 걸어다닐 정도라 좋았습니다ㅎㅎ

모든 직원들이 바쁘지 않아서 그런지(?) 기본적으로 친절하고 너무 좋았어요.

11. 키즈클럽

여기도 전세내고 놀았습니다;;

평범하게 장난감 있는 수준이지만 세살 네살 저희아이들은 너무 좋아하며 잘 놀아서 매일매일 조식먹고 꼭 놀고 갔어요.

직원조차 없을때가 많았으나 뭐 프로그램이나 이런걸 할 생각이 없었기에 오히려 편했습니다.

에어컨도 저희가 켜두고 그랬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쾌적 그자체....

12. 레이트체크아웃

베나자 프로모션 중 하나였구요.

밤8시 레이트체크아웃인데 무료였어요^^

다만 풀빌라에서 빌딩동 디럭스룸으로 옮기는 조건이였어요.

빌딩동도 경험해볼수있고 좋았답니다.

밤 9시에 나가게해줌 안되냐고 부탁해봤지만 그건 돈 내야한다며....

아쉬웠지만 8시도 만족했어요ㅎㅎㅎㅎㅎ

공항 샌딩도 미리 예약해서 편하게 갔답니다^^

휴 할말이 너무 많지만 이정도로 줄여보고요

아래에 래디슨 블루 관련 사진 쫙 올려봐요!

 

래디슨블루

풀빌라 저희숙소입구 ㅎㅎ

래디슨블루

바닷가

래디슨블루

바닷가

래디슨블루

풀빌라 수영장

래디슨블루

풀빌라 숙소 부엌(?)

래디슨블루
래디슨블루

남편 맨날 여기서 담배피며 행복해함...

래디슨블루
래디슨블루
래디슨블루
래디슨블루
래디슨블루
래디슨블루
래디슨블루
래디슨블루
래디슨블루
래디슨블루
래디슨블루
래디슨블루

풀빌라 풍경

래디슨블루
래디슨블루
래디슨블루
래디슨블루

공용풀

래디슨블루

세탁서비스 맡김 이렇게 갖다줘요

래디슨블루

런드리서비스 ㅎㅎ

래디슨블루

공용풀 바! 상시운영ㅎㄹ

래디슨블루

디럭스룸에서 찍어본 풍경 ㅠㅠㅠ

래디슨블루

빌딩동 디럭스룸도 너무 너무 조아요

래디슨블루
래디슨블루
래디슨블루
래디슨블루
래디슨블루

공항 샌딩도 베나자 프로모션 무료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