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출산 육아 / / 2023. 1. 23. 20:32

[임신] 스마일 배란테스트기 수치 / 배란임박 여부 확인하는 법

반응형

** 제가 2019년 2월에 썼던 글을 다시 끌올해봅니다.도움되시기를 빕니다 **


안녕하세요 JR입니다.

임신을 준비중인 녀성...여러분!!!ㅋㅋㅋ

전 작년부터 임신을 위해 크게 노력한 건 없지만

피임을 하지 않는 정도로 임하고 있는데요

제가 워낙 생리주기가 들쑥 날쑥이다보니

배란일이 대체 언제인지 가늠키가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스마일 배란테스트기를 구매했고

그 후기를 써보고자 합니다.

 

제일 궁금하신 게 아마 수치 일건데여

제가 이 수치에 대해 무지했던 부분을 이제서야 알게 되어

여러분은 이런 실수 마시라고 글을 포스팅 하오니

아래 내용 꼭 필독하시길 바랄게요 퓨ㅠㅠ

일단 제가 작년 8-9월에 스마일 배테기를 한달간 썼는데 시행착오가 있었답니다 .

그건 바로 수치를 보고 배란일이 언젠지 잘못 파악했던것 ... ㅠㅠㅠㅠ

먼저 아래 사진 한번 보실게요

마지막 생리일이 8월 7일부터 11일까지였는데요

19일부터 배테기에 돌입 !!!

점점 수치가 올라가더라구요

배란임박 수치를 잘 몰라서 7.5정도되면 배란임박인건가?

싶어서 하루하루 진해지기에 9.1이 뜬 날 달렸더랩니다 그런데...

그때가 배란일이 아니였다는걸 ...

전 몰랐지욬ㅋㅋㅋ

갑자기 9월 2일부터 대조선보다 더 진하게 뜨면서

수치 10을 찍는게 아니겠습니까 ?

보시면 딱 3일동안 10을 찍어요

그래서 저는 ‘아 혹시 임신아냐???????’

대조선보다 테스트선이 더 진하면 임신이라던데??????

이러고 남편에게 설레발치면서

아무 숙제도 하지않으며 기대를 하고 있었져 !!!!!!!

그런데 왠걸 9월 4일 이후 급격히 수치가 줄어들면서 ..?????

임테기를 했는데 ....당근 단호박이여쪄....

전 정말 배테기에 대해 무지했습니다 ㅠㅠ

배테기 설명서를 보면

대조선보다 테스트선이 더 진하면 배란임박 인거라고 되어있더라구요...

즉 9월 2,3,4일이 배란 임박이였고 4일차가 배란일이였던 겁니다 ㅠㅠ

무지해서 임신인줄알곸ㅋㅋㅋㅋㅋ 소중한 배란일을 그냥 넘기게 되었죠~~~

 

그래서 결론적으로

배란테스트기 수치가 10이 뜨거나

대조선보다 더 진하게 나올 때가 배란임박이다!!!라는 점!!!!!

근데 배란임박임에도 10까지 안뜨는 경우도 많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상기 내용은 참고해주심 좋을고 같아요

많은 분들께 도움되길 바랍니다 ㅋ

작년 이후 올해 2월부터 다시 스마일 배테기를 쓰기 시작햇는데요

요 후기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랑스런 아가가 찾아오는 그날까지 ㅠㅠ 힘냅시다!!!

2023.01.25 - [임신 출산 육아] - [임신] 스마일 배란테스트기 수치가 계속 높아요 / 배테기 수치가 계속 높을 때 / 스마일배테기 수치로 배란일 확인하는 방법

 

[임신] 스마일 배란테스트기 수치가 계속 높아요 / 배테기 수치가 계속 높을 때 / 스마일배테기

안녕하세요~JR입니다. ​임신을 준비하시는 여성 여러분^^ ​요즘 스마일 배란테스트기 수치를 검색해서 아래 ​포스팅 들어오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시더라구요. 2023.01.23 - [임신 출산 육아] -

jjrrr.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