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 자/금융정보 / / 2023. 1. 23. 10:54

[금융] 신한은행 신한 꺾이지 않는 DRX 적금 (feat. 금리 최고 9%)

반응형

 

안녕하세요 JR입니다.

이번에 신한은행에서 금리를 최고 9% 까지 보장해주는 적금 상품이 나와서 인기랍니다.

저도 알아보고 바로 가입했는데요. 소개 및 신청 방법 한번 알아보실까요💕


 

1. 신한 꺾이지 않는 DRX 적금 소개

 

✅  상품명 : 꺾이지 않는 DRX 적금

✅ 특징 : E 스포츠팀 DRX의 LOL(롤) 시즌 성적에 따라 우대이자율을 제공하는 상품

✅ 가입대상 : 개인 및 개인사업자 (1인 1계좌만)
 
✅ 정기적금 / 자유적립식 / 계약기간 1년 / 월 납입금 최소 1천원~ 월 30만원 이하
 
✅ 가입 방법 :  신한 SOL(쏠) 어플 또는 영업점 통해
 

✅ 가입기간 :  2023년 1월 18일부터 LCK 서머시즌 1라운드 종료시까지

✅ 금리 : 기본 이자율은 연 2.5% (세전) 이며, 최고이자율은 연 9.0%

 

2. DRX적금 신청 방법 

 

저는 신한 쏠 어플을 통해 가입했는데요.
가입 방법 아래 캡쳐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쏠 어플에 접속 - > 상품에 들어가시면 첫 화면에 바로 DRX 적금이 뜨네요

눌르세요!! 

눌러보시면 이렇게 가입하는 화면이 뜨는데요. 

최고금리는 연 9%(12개월 세전), 저축한도는 월 30만원이네요^^ 

기본금리가 2.5%인데요. 여기서 우대금리 조건이 모두 충족이 되면 우대금리 6.5%가 적용되어

최대금리인 9%가 되는거에요.

오른쪽 캡쳐를 보시면 우대금리 조건이 나와있답니다. 

✅신한 DRX 우대금리 조건

1. LCK 시즌 성적에 따른 우대금리 최저 0.2% ~ 최대 연 2.0% 

2. 롤 LoL 월드 챔피언십 스위스 스테이지(16강) 진출 시 연 1% 4강 진출시 연 2% 도합 총 3%

3. 2023년 3월 31일 이내 적금 신규시 연 1%

4. 신한 체크카드 보유하고 당행 결제계좌 지정시 연 0.5%

위 우대금리 조건에서 일단 3,4번은 기본적으로 충족된다 보시면 되시겠어요.

관건은 1번과 2번이네요~ 성적에 따라서 우대금리가 결정되니까요ㅎㅎ

 

 

E스포츠에 관심없으신 분들은...

LCK 시즌이고 롤 월드챔피언십이고 뭐고도 사실 관심 없자나여? 저도 그래요 ㅋㅋㅋ금리 보고 갑니다...ㅋㅋㅋ

그냥 알아서 DRX팀이 좋은 성적 내주시기를 바랄뿐🧡


이렇게 가입 완료를 했답니다!! 통장에 돈이 없더라구욬ㅋㅋㅋ 일단 만원 이체 완료 ㅋㅋㅋ

돈 옮기고 월 30만원씩 시작하려고 합니다 :D 

DRX 화이팅🤎🤎🤎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