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정보 / / 2023. 4. 23. 09:44

COS 봄 신상 입어보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JR입니다!
지난주에 COS를 방문해서 여러가지 입어보기를 했어요:D
정말 코스는...왜 덕후들이 많은건지 너무너무 이해가 되는 브랜드에요.
재질 좋고, 디자인 좋고, 뭔가 그 코스만의 스타일..?감성?이랄지 ㅋㅋㅋ
그게 너무 맘에 들더라구요.
저는...그 중에서도 재질 좋고 + 심플 디자인이.. 진짜 최고라 생각함..ㅎㅎㅎㅎ
암튼 입어본 것들 한번 리뷰해볼게요~!! 

반응형

 

테일러드리넨블렌드버뮤다쇼츠

 
 
🧷COS / 테일러드 리넨 블렌드 버뮤다 쇼츠 / 150,000원 / 36사이즈 피팅
첫번째로 입어본 건 바로 요 아이인데요.
여름에 반바지를 안입게 되어버려서(?) 오랜만에 반바지를 좀 입어볼까 하고 둘러보다가
제일 부담없는 디자인과 기장에 확 끌려서 픽한 아이입니다.
제 스펙은 169/55, 55-66사이즈 입습니다!
하의는 한국사이즈로 27 정도 입는 듯 해요!! 
애둘맘이라 배가..아직..^^회복안되었습미닷..^^

테일러드리넨블렌드버뮤다쇼츠

 
사이즈는 36 입어봤습니다!
허리가 딱 잘 맞더라구요:)~~
그리고 생각보다 핏이 너무 괜찮더라는...
어벙벙할 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넘나 괜찮았던 핏.

테일러드리넨블렌드버뮤다쇼츠

 
뒷모습도 넘 괜찮음. 
원래 없는 궁디(?)지만 부담스럽지 않은 뒷모습. 
가격이 좀 깡패이긴 하지만, 품질 좋고 그래서 아무래도 조만간 사볼 것 (?) 같아요.
회사에 입고다니기에도 부담없어보임. 
 

 

 

 
그리고 두번째 입어본 아이!
이건 예전부터 사고싶어서 탐했던 녀석인데.
독일 코스 사이트에는 없어서 아무래도 국내 매장이나 온라인으로 구매해야 할 것 같아요 ㅠㅠ

슬림핏헤비웨이트롱슬리브티셔츠

🧷COS / 슬림 핏 헤비웨이트 롱 슬리브 티셔츠 / 59,000원 / S사이즈 피팅 
진짜 코스 기본템은 품질이...어우~ 말해 뭐하나요.
재질 자체가 톡톡하고 진짜 고급스러워요.
그래서 더 굉장히 탐냈던 아이.
목 라운드 쪽에 퍼플색도 너무...ㅠㅠ 이뿌다 

COS입어보기

 
사이즈는 S사이즈 입어보았어요!
상의는 보통 55정도 입는답니다. 
딱 맞는 정도인 것 같아요!! 
이 옷이 더 맘에 들었던 부분이 있었는데요. 

COS입어보기

 
팔 길이 보이시나요?
좀 길죠? 
저 이 포인트도 마음에 들었어욯ㅎㅎㅎㅎ
뭔가 더 스타일리쉬해보이는..?뽀인뚜라고 생각합니다.
얘도 무조건 구매할 예정이에요....(이번엔 안사고 입어보기만 하고 왔답니닿ㅎㅎ)
그리고 세번째 착장!!

 
🧷COS / 플리티드 미디 티셔츠 드레스 / 150,000원 / XS사이즈 피팅 
얘도 유명한 아이죠..
저는 보기만 했을 땐 입어봐야겠다 생각은 못했는데,
눈에 갑자기 딱 들어와서 피팅해보았어요.
안했으면 후회할뻔...ㅋ

 
아니 입었는데 핏이 너무 이쁜거에요.
참고로 저는 XS사이즈 착장했습니다. 근데 끼거나 몸에 착 핏 되지 않는 정도더라구요.
정말 이쁜 핏ㅠㅠㅠ
제가 사진 정말 못찍은거에요.
실제로 피팅을 해봐야됩니다!! 

 

 

왼쪽 xs사이즈 / 오른쪽 s사이즈 피팅 

그리고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플리츠 드레스 XS사이즈 S사이즈 비교샷도 올려봐요.

많은 분들에게 중요하실 뒷 모습먼저! 

왼쪽이 XS사이즈 피팅이고 오른쪽이 S사이즈인데 ...읭 왜케 차이가 확연하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왼쪽 핏이 정말 이쁘죠? 저정도 스펙이시라면 무족권 XS하세욤..ㅎㅎ

오른쪽은 좀..임산부 같은 핏이네요. 임부복으로도 좋을 녀석입니다.

근데 오른쪽 사진... 과거의 임신해있던 제모습같네요 ㅠㅠ

S사이즈 구매욕구 떨어뜨린거 아니죠? ㅠㅠㅠ아무튼 뒷모습도 궁디 부각 없구요.

라인 감추기 좋아요.

촤르르 플리츠도 너무 이뻐요.

앞모습 비교샷!!

왼쪽 XS사이즈 피팅 / 오른쪽 S사이즈 피팅 

앞모습은 차이가 그렇게 없어보이네요.

제가 사진을 못 찍어서 그런걸수도 있지만요.

아모튼..XS가 이뿌다는거..ㅎㅎㅎ
 
암튼 얘도 무조건 픽...

독코스로 살려구용..ㅎㅎ

이렇게 세가지 입어보기 완료했꾸용..계쏙해서 올려보도록 하게씁니당..🤎🤎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