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정보 / / 2023. 4. 18. 14:48

에잇세컨즈 봄 신상 입어보기 🤞

반응형

 

안녕하세요 JR입니다!

스파브랜드 중 제가 제일 애정하는 에잇세컨즈~👀

2023년 봄 신상 입어보기 + 구매까지 하고 왔어요💜

반응형

 

저는 약간 단정한 스타일을 좋아하구요!

유교걸이라서 크롭한 티나 너무 많이 파인 옷 들은 픽하지 않아요 ㅠㅠㅠㅠ

반팔 니트 가디건과 나일론 스커트들!

요새 딱 유행하는 스탈만 잘 만들어내는 에잇세컨즈인 것 같아요🤞🤞

이번에 신상 이쁜게 너무 많이 나왔더라구요.

매장 한번 꼭 가보시길 바래요.

가격 대비 질 좋은 것도 굉장히 많습니다! 

이번에 두번정도 입어보았구요!

제가 사진을 맘에 드는 착장만 찍어가지구 ㅠ 없는 옷도 있습니다:D

 

요거요거 가디건 진짜 엄청 맘에 들었어요.

맨 앞에 있는 베이지색 니트 가디건은 착장하니 괜찮긴 한데,

뭔가 그냥 저냥인 느낌이 들어 사진도 안찍었(?)거든요.

근데 네이비 요거 가디건 ... 인터넷에 올라온거보다 실물이 진짜 이뻐요.

그리고 치마도 나쁘지 않아요!! 저렴해보이는 재질 아니여서 살까 고민했는데 

지금 다시 보니까 사고싶어지네요ㅋㅋㅋㅋ

 

 

 

온라인샵 사진 뭔가요 ㅋㅋㅋㅋㅋㅋ

너무 안사고 싶게 생겼죸ㅋㅋㅋㅋ

특히 가디건 ㅋㅋㅋㅋㅋ 진짜 입어보셔야해요.. 실물이 진짜 ...👍👍👍

 

 

제 다른 치마와 매치해본건데용.

네이비 + 베이지 조합은 💚💚

암튼 되게 여리여리해보이는 가디건이에요. 

저는 S랑 M 사이즈 두가지를 피팅해보았는데 S 사이즈를 사려구요!!!! (스펙 169/55 정도임)

온라인으로사려고 안사고 왔음 이건 ㅋㅋㅋㅋ

제 기억에 맨 위에 사진이 m 착용했던 거 같아요.ㅎㅎ

그리고 요거!! 블루색상

제가 착샷을 안찍었는데, 이거도 정말 맘에 들었어요 

저랑 완전 색이 찰떡 느낌 ㅋㅋㅋㅋ 

빨리 퍼스널컬러 진단을 받아봐야할텐데요ㅋㅋㅋㅋㅋ넘나 궁금한것..

진한 네이비 / 스카이블루 요런거 잘 어울리는 사람 뭐에요..?ㅋㅋㅋㅋㅋ 궁금스..

 

 

 

그리고 두번째 피팅!!!

네이비 가디건 또 등장!!ㅋㅋㅋ S사이즈 입어보려고 한번 더 가져옴 ㅋㅋㅋㅋ

그리고 이 원피스랑 위 사진에서 두번째 하얀색 티셔츠랑 레이어드로 코디가 되어있길래

한번 입어보려고 가져온거거든요!!
제가 맘에 안들어서 사진은 못찍었지만 생각보다 별로더라구요 ㅠ.ㅠ

그냥 딱 봤을 땐 재질도 그렇고 넘 이쁠 것 같았는데 

제가 옆구리 살이 좀 있어서 그런지 상체가 부해보이고 별로였다는..ㅠㅠ

유후~ 요 조합도 괜찮죠!

다만 너무 아래 치마에도 단추가 줄줄이 달려서

위에 니트는 단추 없는 녀석으로 입는게 좋을 것 같더라구요ㅋㅋㅋ

 

평범한 디자인이지만, 재질은 정말 괜찮았답니다.

기본템으로 좋을 것 같은 가디건이였어요!

 

 

네이비 가디건에도 한번 입어보구요.

요거 네이비 가디건 S사이즈 입은 것임!

 

 

그리고 왼쪽 하얀 스퀘어 니트는

좀 생각보다 입으니 어벙벙해서 패스했어요. 재질이나 디자인은 이쁘지만 핏이..영 ㅠㅠ

오른쪽 니트는 재질도 맘에 들었고, 디자인도 베리 굿이라 요 착장으로 픽 해서 구매를 해왔답니다!ㅎㅎ

 

 

 

 

저 같이 입은 단추 치마?는 아직 온라인샵에 론칭이 안되었는지 없더라구요 ㅠㅠ

저치마도 정말 괜찮다는.. 나일론? 바스락 소재인데,

A라인이라서 정말 이뻐요. 하체 숨기기 딱임ㅋㅋㅋㅋㅋㅋㅋ

아모튼... 에잇세컨즈 홈페이지 진짜 한번 가보세용

그리고 맘에 드는걸 눈에 담아두시고 매장 가셔서 피팅해보세용.

이쁜게 너무너무 많답니다 ㅠㅠ💦🤍

에잇세컨즈 링크 하나 남기고 갈게용👍👍👍

https://www.ssfshop.com/8seconds/main?dspCtgryNo=&brandShopNo=BDMA07A01&brndShopId=8SBSS&leftBrandNM= 

 

SSF SHOP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찾는다면!

www.ssfshop.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