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정보 / / 2023. 4. 15. 14:19

현대백화점 판교점💜 COS 신상 입어보기 / 카멜커피 / 케이스티파이 / 우미학 / 잔망루피 팝업스토어 / 네스프레소 / 하이웨스트

반응형

 

현백 판교점 나드으리 후기를 올려보아요🤞🤞

처음가본건데 생각보다 너무 좋더라구요!!

특히 혼자 쇼핑하기 최적인 현백 판교점ㅋㅋㅋㅋㅋ

자주 갈 것 같아요. 

반응형

 

🧷현백 판교점 잔망루피 팝업스토어

이런거 하는지도 몰랐는데

일단 구경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이 북적거리더라구요.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잔망루피를 사랑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은 것..^^

 

사진은 많이 찍지 못했고

그냥 후루룩 둘러보고 나왔어요.

제일 사고 싶었던 잔망루피 그립톡 ㅠㅠ

하나 사올걸 그랬나봐요^^;;

 

 

 

🧷🧷현백 판교점 케이스티파이

케이스티파이는 연옌들이 정말 많이 끼는 케이스라 알게되었는데요

가격도 생각보다 좀 나가요!!

8만원 이상??

근데 실제로 보니까 꽤나 고급지고, 괜찮더라구요!!

넘나 사고 싶었다는 ㅋㅋㅋㅋㅋㅋ

저 케이스 산지 얼마 안되어서 일단 패스하긴 했지만..... 굉장히 맘에 들었어용ㅋㅋ

그리고 디자인을 본인이 원하는 걸로 인쇄를 해주는 식이다보니

구매시 좀 기다려야 한다는 함정이 있긴 하지만,

디쟈인 구경하는 재미가 매우 쏠쏠 했어용!!!

 

 

요로코롬 이쁜 놈들 가득하구,

저 비즈? 같은걸로 걸이 해둔거 저두 넘나 하고 싶은 악세사리..ㅠㅠㅠ

그리고 배고파서 지하 1층 고고

 

 

🧷🧷현백 판교점 우미학 

꺄악. 제 스타일 밥을 찾아서 바로 ...바로 앉아서 먹었읍니다..

우미학 처음 본 곳이였구요.

압구정 우미학은 본점(?) 인것 같은데 압구정 유명 한우집이더라는...

이렇게 백화점에 입점해서는 위와 같은 메뉴를 판매하는 것 같았어용.

제가 먹은건 깍두기 볶음밥 + 차돌박이 구이 13,500원💚🥘이였습니당.

정말 맛있는 한끼였네요. 담에가면 또 먹을 맛이였습니다.

 

 

🧷🧷현백 판교점 카멜커피

우미학 먹고.... 옆에 돌아보니까

아니 웬걸... 카멜커피가 있는거에요..?

더현대서울에서는 웨이팅만 진짜 엄청나다는 그곳이..있는거죠?

생각보다 사람도 많지 않구요. 

카멜커피 1잔 5,500원 테이크아웃으로 시켰구용...

사람 많진 않아도 20분 기다렸답니다..... 받아들었는데 진짜 쪼그맙니다 ㅋㅋㅋㅋ

두잔은 먹어야 만족할 양이구요.

맛은 괜찮았어요!!!!!! 🧡 기다림만 없으면 또 먹을 것 같아요^^ 

 

 

🧷🧷현백 판교점 하이웨스트 

여기도 유명한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매장 디스플레이...너무 ... 이쁘고 귀엽고..케익이.. 스콘이...아주 다했다...

귀여운 케익 하나 사들고 왔답니다.... ㄲ ㅑ 악~

근데 맛은 평범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굳이 사먹진 않을 듯 했어요.

🧷🧷현백 판교점 네스프레소 

마침 집에 버츄오 캡슐이 똑!! 떨어져서

2층  네스프레소 방문!!! 아니 평일인데 여기도 사람 왜케 많아영..?

웨이팅 조금 했구연....

스쿠로 3줄, 시카로 3줄, 일카페 3줄, 오라피오 1줄 이렇게 10줄 사고 

뭔 웰컴 커피 보관함 선물도 받아서 나왔답니당..총총😎

오라피오는 처음 사본건데... 10줄사야 선물준다그래서 억지로(?) 끼워넣은 녀석..^^ 

 

🧷🧷현백 판교점 COS

솔직히 코스 구경 제대로 한건 진짜 처음인 것 같아요.

여러 옷 입어봤지만 사진 찍은게 1장뿐....

근데 진짜 취향 저격 브랜드더라구요.

재질이..재질이......너무 죠아.... 특히 기본 티셔츠들...................

기본 템 코스에서 꼭 마련해야할 것 같아요.

제가 입어본 저 스트라잎 티셔츠랑 청바지..매우 만족... 사올걸 그랬네요 안사왔음;;;;;ㅠㅠㅠ

인터넷으로라도 사야겠어용... 완전 강추해요 진짜 톡톡하고 두껍고 보풀 1도 안생길 그런 재질임....

 

🧷🧷현백 판교점 에잇세컨즈

사진이 없어서 죄송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스파브랜드중에 에잇세컨즈가 제일 낫다고 생각하는데,

봄 신상들 보니 역시나...!!!

진짜 요즘 유행하는 스탈들 다 델구 있는 에잇세컨즈 ㅋㅋㅋㅋ

너모너모 이쁜게 많아서 정말 많이 입어보고 왔써욥...

이건 따로 포스팅을 하려구요. 쓰고나서 다시 링크 걸어둘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현백 판교점 나들이 포스팅은 이만 뿅🧡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