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약당첨] 위례 아파트 신혼부부특별공급 청약 당첨됐어요!

반응형
반응형

너무 오랜기간 기다려왔던 분양이었는데요

밤 12시에 두근 거리는 마음으로 청약홈 들어갔어요

바로 보기가 좀 그래서 위례 카페에 합격 인증글 올라오는 거 보자마자 확인했네요 손이 벌벌 ㅠㅠ

제가 지원한 아파트는 바로 위례포레샤인17단지(현 포레나 송파) ​ 80형 입니다.

신혼부부특별공급 12점 입니다

 

 

이렇게 동호수가 두둥 떠있더군요

지금껏 받아본 예비는 별내자이 200몇번이 처음이자 마지막이었고

결국은 올해 당첨되었네요

블로그에 5블럭 12블럭 평면도를 발빠르게 올려

방문자도 많이 늘었었는데

뿌듯하네요!!

84를 넣어야하나 엄청나게 고민하다가

위험한 행동은 하지말자 싶어서 80으로 간게 신의 한수였네요

84형은 12점분들도 많이 떨어지셨다는 ㅜㅜ

결과 보고 쾌재를 불렀네요ㅠㅠ

욕심 낼까 하다가 안전빵으로 갔던게 다행이에요

앞으로 서류 제출, 계약부터 입주까지 과정 블로그에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2021.04.16 - [부동산 정보/청약당첨후기] - [청약당첨] 위례A1-5 청약 당첨 후 서류 제출 완료했네요 (feat. 부적격 두려움)

 

[청약당첨] 위례A1-5 청약 당첨 후 서류 제출 완료했네요 (feat. 부적격 두려움)

안녕하세요! ​ 지난 12월, 위례A1-5 신혼부부특별공급으로 당첨되었던 수기를 남겼었는데요. ​ https://jjrrr.tistory.com/21 [청약당첨] 위례A1-5 신혼부부특별공급 당첨됐어요! 너무 오랜기간 기다려왔

jjrrr.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