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 자/주식 / / 2021. 5. 21. 10:51

[주식] 토스 주식 이벤트 기간 / 주식 1주 받았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JR입니다

지난번 토스 주식 이벤트를 놓쳐서 못했었는데요

오늘보니 2차를 또 하고 있더군요ㅋㅋ오예

토스 주식 이벤트 기간과 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두근두근 어떤 걸 받게 될지...)

일단 토스 어플에 들어가서 주식 카테고리로 갑니다

이런 주식 이벤트 4일 남았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56만명이 무료로 주식을 받았군요

난 왜 이제서야....?? 얼른 해봅시다

토스 주식 이벤트 기간 : 5월 17일 12:35 ~ 5월 25일

주식 당첨시 지급은 7영업일 후 된다고 하네요!

토스 주식 이벤트 대상 주식은 위와 같습니다

다 괜찮은 주식들이네요 네이버가 받고 싶네요 ㅋㅋㅋ

이제 그럼 본격적으로 토스 주식 계좌 개설을 시작해보겠습니다

귀찮지만 주민등록증 준비만 하시면 되용

 

 

 

토스 주식에 계좌를 연결하고 완료했습니다!

떨리는 시간이 왔어요 ㅜㅜ

주식 1주가 배달되었네요 두근두근두근!!!!!

아앗 LG헬로비전 1주를 받았습니다 따흑...

그래도 엘지임에 좋아하면서 주가를 조회했는데

네 1주에 5,000원이군요(😭).......따흑

너무 아쉽지만 받은 것에 만족을 하며

토스 주식 이벤트를 마무리 했네요...

다른 분들은 비싼 1주를 받으시길 바라며

토스 주식 이벤트 기간이 마무리 되기전에 얼른 얼른 도전해보세요:)

짧고도 슬픈 포스팅은 이만 줄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