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 자/가상화폐 코인 / / 2021. 5. 20. 11:33

[가상화폐] 아스타코인 시세, 전망, 호재 알아보기 / 수수료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JR입니다.

오늘은 아스타코인 시세, 전망, 호재, 그리고 디아스타 사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아마 아스타코인을 처음 들어보신 분들도 있으실텐데요.

현재 빗썸과 코인원에 상장되어 굉장히 핫해진 코인이니 꼭 한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지난번에 제가 '밀크코인' 에 대해서 포스팅했었는데, 그 밀크코인과 동일한 여행 관련 코인이랍니다.

 

1. 아스타코인이 뭔데?
2. 아스타코인 시세
3. 아스타코인 전망
4. 아스타코인 호재
5. 디아스타 이용을 위한 아스타 코인 출금 수수료 알아보기!
6. 디아스타 내 ASTA 교환 비율

 

1. 아스타코인이 뭔데?

 

Astaplatform

코인네임 ASTA 심볼은 방패 모양의 형상으로 기업의 신뢰, 비전과 가치가 모여 안전한 자산을 만들겠다는 의지를 표현한다. 컬러는 맑고 투명한 Mint Blue, 신뢰감이 돋보이는 Navy blue 컬러를 활용하

astaplatform.com

아스타 플랫폼에서 말하는 아스타(ASTA)는 실물경제와 디지털경제가 선순환할 수 있는 생태계를 구축하여 자산가치와 투자가치를 동시에 확보하기 위해 발행한 다종블록체인 기반 토큰(코인)이라고 합니다.

간단히 아스타투어는 문화, 여행, 레저, 쿠폰, 외식, 숙박 등 가상화폐 결제를 통해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인데요.

밀크코인의 야놀자와 비슷해보이죠?

먼저 아래 링크의 디아스타 플랫폼을 한번 들어가보세요.

 

 

디아스타

국내여행 전문업체, 지역별 여행상품, 프리미엄호텔, 여행정보제공, 디아스타

astatour.com:443

 

200개 이상의 호텔 제휴를 통한 호캉스 상품 / 문화, 레저, 티켓, 쿠폰 등의 다양한 상품 / 포스트 코로나에 맞춘 해외여행 상품 등이 준비 되어있어요.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시면 생각보다 상품, 가격이 괜찮은데? 라는 생각이 드실거에요.

유명 여행 관련 커뮤니티에서도 많이들 이용하기 시작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곧 망해도 이상하지 않아보인다는 의견도 다수있지만, 실제로 잘 이용하고 계신분들도 굉장히 많습니다.

다만 결제를 코인으로 해야하다보니 조금 번거롭다는 함정이 있는데요.

가상화폐 거래소 -> 아스타 코인 구매 -> 출금 신청 -> 아스타 지갑으로 옮기고 이용할 수 있답니다.

대신 숙박 상품 가격은 진짜! 저렴합니다.

 

2. 아스타코인 시세

 

 

현재(21년 5월 19일) 코인원에서 조회해본 아스타코인 시세는 개당 71.04원인데요.

지난 5월 6일 최고가 185원을 찍고 내려와 횡보중인 상태입니다.

빗썸에 상장(5월 6일)이 되기 직전 유명 호텔 등에서 아스타 코인으로 결제가 가능해지면서 폭발적 상승이 있었던 건데요.

그 후 50%이상의 큰 폭락이 찾아와 투자자들이 큰 손실을 입었어요. 왜 이렇게 폭락했었을까요?

MBN 방송사에서 아스타코인이 사기라며 의혹을 제기하는 보도를 냈었기 때문입니다.

다만 그 후 코핀홀딩스(ASTA)의 입장문이 나오면서 다시 시세가 올라갔지만 고가까지 가지는 못했네요.

현재 그 후 순항하는 중이며 코인원 거래소에서 거래대금 순위도 생각보다 높게 위치해있습니다.

3. 아스타코인 전망

 

호텔이나 모바일 바우처를 아스타코인으로 결제가 가능하다보니 최근에 더욱 주목받게 된 아스타코인.

시그니엘 서울과 같은 유명호텔에서 ASTA 결제 가능, 모바일 바우처(기프티콘)도 ASTA로 구매 가능하니 굉장히 편리하죠.

최근 국내 유명 호텔이나 리조트 120여곳과 판매 협약을 체결해서 꾸준히 상품이 올라오고 있는데요.

시그니엘 서울이나 하얏트 등은 떴다가 안떴다가 하니 홈페이지 들락날락 해보시면 좋아요

일단 코인으로 결제해야하는 만큼, 젊은 층의 이용률이 높을 것으로 예상이 되구요.

아스타코인 가격 변동성이라는 리스크가 있지만, 낮은 시세에 구매해둔 후 디아스타에서 숙박 예약에 이용한다면 충분히 이득을 볼 수 있죠. 만약 물린다고 해도 숙박에 이용하면 장땡인거구요. (하단에 디아스타에서의 ASTA 교환 비율 설명 있음)

차후 코로나의 해소로 인한 해외여행시에도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고, '코인'이라는 전세계적 화폐 사용을 통해 따로 환전할 필요도 없어서 해외여행 이용객들의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어 전망은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아 그리고 네이버에서 아스타코인 관련 검색했을 때, 아스타 측에서 블로거에게 원고료를 주고 써진 광고성 포스팅이 많이 있긴 하더라구요...

아스타측에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한 노력이겠지만, 혹여 문제는 없을 지 잘 지켜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이미 여러 거래소에 상장은 되어있는 만큼, 안전성은 보장되어 있을거라 믿고 있습니다.

 

 

4. 아스타코인 호재

 

현재 아스타는 여행상품을 주력으로 하고 있죠.

직원 공고도 올라오고 있으며, 제휴 채널을 더욱 다양하게 늘리려는 행보가 보이는 등 사업 확장에 치중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제 곧 휴가철이 다가오기 때문에, 이때 디아스타의 진가가 나오지 않을 까 싶은데요.

홈페이지에서 숙박 예약도 7월까지는 열렸다고 하더라구요.

저렴한 숙박 상품을 찾아보며 인터넷을 항해하다가 디아스타를 알게 된 이용자들의 굉장한 수요 증가가 예상됩니다.

또다른 호재는 아무래도 외국인 관광객일 듯 한데요. 다들 여행에 목말라 있죠..? 우리나라 사람들 뿐만 아니라 외국인들두요!

만약에 코로나 시즌이 종료되면 어디가 제일 수혜를 받느냐? 바로 여행 업계입니다.

지금 핫한게 가상화폐 시장인데, 가상화폐 시장에서도 여행 관련 종목인 아스타가 굉장한 수혜를 받게 되겠죠.

코로나 시즌에 무슨 외국인 관광객이냐! 하시겠지만, 우리나라 백신 접종도 순조롭게 진행되어가고 있는 상황이잖아요.

어제 전남의 일가족 코로나 확진 상황에서 화이자 백신을 맞은 70대 아버지만 음성이고 나머지 가족은 모두 양성이 나왔다는 뉴스를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이를 통해 백신의 유효성도 입증되는 과정에서 슬슬 여행 뽐뿌가 올라올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모든게 호재로 작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하네요.

 

5. 디아스타 이용을 위한 아스타 코인 출금 수수료 알아보기

 

디아스타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보시고 가격에 매력을 느끼셨다면 아스타코인 구매에 열을 올리시게 될 듯 한데요.

디아스타를 이용하려면 먼저 아스타월렛에 ASTA 코인을 집어넣어야합니다

그럼 아스타 코인을 어디서 어떻게 옮겨와야하느냐.

다들 거래소에서 출금하는 방식은 아시잖아요?ㅋㅋㅋ그건 생략하구요.

'출금 수수료'를 중요하게 봐봅시다.

현재 아스타코인은 4군데에 상장이 되어있어요.

빗썸 / 코인원 / BIKI / 캐셔레스트

5월 18일 시세 기준 ASTA 원화 환산
빗썸 120 ASTA 약 8,500원
코인원 279.2906 ASTA 약 20,000원
BIKI 400 ASTA 약 28,400원
캐셔레스트 250 ASTA 약 17,750원

 

출금수수료가 생각보다 쎄요. 그나마 빗썸이 젤 저렴하군요.

그렇다보니 거래소에서 원화로 출금하려면 다른 코인으로 바꾸고 하시는 걸 추천드리고요.

디아스타에서 호텔이나 숙박 결제 하려면 어쩔 수 없이 거래소 -> 아스타 월렛으로 아스타를 직접 옮겨야 하는데,

수수료가 크니 한방에 옮기시는 거 추천드리네요 ㅠㅠ

 

6. 디아스타 내 ASTA 교환 비율

디아스타(아스타투어)에서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서 매일 ASTA 교환 비율을 공지하고 있는데요.

요것도 중요합니다. 왜냐?

 

오늘 날짜(21.05.19) 기준으로 1ASTA = 140원이네요!

오늘 실제 시세가 1ASTA = 71원임을 감안하면 2배나 쳐준다는 것!

굉장히 중요한 이야기죠?ㅋㅋㅋㅋ

결론 약 2배 싼 가격에 예약이 가능하다.

따라서 디아스타에서 숙박 상품 구매할 때 유리하겠죠ㅎㅎ

300원으로 쳐줄때도 있었네요ㅜㅜ대박

교환비율 확인 링크는 아래 남겨드릴게요~!

 

디아스타

국내여행 전문업체, 지역별 여행상품, 프리미엄호텔, 여행정보제공, 디아스타

www.astatour.com:443

 


오늘은 아스타코인에 대한 포스팅이었는데요.

투자에 대한 자문이 아니었으며, 투자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꼭 투자하시기 전 여러 정보를 보시고 신중한 선택을 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