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23. 6. 5. 14:12

[나트랑여행-5] 애기들이랑 나트랑 여행 갈 때 꿀팁 몇가지

반응형

 

안녕하세요 JR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린 아기들 2명 이상과 나트랑 여행을 가시는 경우
생각해보는 몇가지 팁 정리해보았답니다^^

반응형

 
참고로 저는 3살, 4살(22개월, 35개월) 아기들과 갔어요^^ 
 

래디슨블루 침대에 누워서 평화롭게..^^

 
1. 기내수화물 최대한 줄여라.. 위탁으로 돌리세요 ㅎㅎ
애 둘 안고 챙기고 짐 챙겨서 타고 내리고 겁나 힘듭니다
내려서 입국심사 하는동안 짐 많으니 기다리는데 매우 힘들더라구요ㅜㅜ
기내용캐리어1개 캐리어결합가방1개 이렇게 들고 탔는데
ㅂㄷㅂㄷ .... 길게 말하지 않겠습니다. 힘들었어요 .

2. 유모차는 필수!
두명이면 쌍둥이유모차든 기내유모차든 무조건이요 ㅎㅎ
나트랑 일정중보다는 가며 오며 공항에서 대기하는 시간 때 도움이 됩니다.
자는거 안고 들고 너무 힘들어요~

3. 시내 일정 최소화
애기들 시내 일정 소화하기 힘들어요
너무 더워서요 !
어른도 힘들정도로 덥습니다 짜증 이빠이 납니다 ㅠㅠ
이것저것 하기보다는 핵심 두어곳만 가기!

4. 아기들 먹을거리 챙겨오기
생각보다 음식이 힘들더라구요.
저도 힘든데 ㅜㅜㅜ
애들.... 입도 안댈 가능성 높아요... 음식도 어찌나 맛이 없던지..
리조트 룸서비스나 .... 리조트 식당 등등... 조식은 그나마 빵 정도 먹을만한게 있음..^^
그리고.....롯데마트에서 산 신라면 컵라면에서도 뭔가 동남아 향이 사알짝 풍겨지거든요 ㅋㅋㅋ
한국스러운 맛은 절대 기대하시면 안됩니당.
그러니 나트랑와서 사서 먹이면 또 안먹을수있으니 미역국 컵밥 같은거 챙겨와서 먹이시면 좋아요ㅠㅠ 

5. 숙소 많이 옮기기보다는 한곳에서 연박하기
델고 와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짐챙겨서 옮기고 애들데리고 힘들어요.
매우매우!!!!!!
저희는 첫날 도착하고 시내1박 리조트 3박 코스잡았는데요.
솔직히 시내 1박하러 새벽 도착했을때 너무 힘들어서 ㅋㅋㅋㅋ
걍 깜란 근처 리조트 4박으로 할걸그랬다싶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공항 도착해서 택시타고 40분은 가야 시내라서 너무 피곤하고 힘들었어요 ㅠ.ㅠ
와보시면 압니다. 그냥 공항 근처의 리조트 잡아서 어여 씻고 자고싶은 심정이실거에요 ㅋㅋ
애들도 피곤해서 난리구요...

6. 카시트 없는거 감수해야함
카시트 없이 택시 타고 해야돼는데 불안하더라구요
혹시 사고라도 나면..ㅠㅠ ㅋㅋ
애들 뒷좌석에 각각 앉혀서 안전벨트 해주고 무사히 가길 기도했네용ㅎㅎ

7. 가능하면 공항 패스트트랙 구매
은근 입국수속 줄이 깁니다ㅠㅠㅠㅠ
꽤 기다렸어요
저는 깜란공항 밤 11시반쯤도착했을때
한국에서 온 뱅기 3편이 겹치더군요
중국인들도 한뭉태기 ㄷㄷ
패스트트랙했으면 바로 나가고 편했을텐데 하는 생각..
애들있으시면 강추....
다행히 애기들이ㅜ뱅기에서 잠들어서 피곤했는지
유모차에 앉아서 멍하니있고 칭얼대진않았으나 ....
부모인 저희가 기다리기 힘들더군요 ㅋㅋㅋ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