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정보 / / 2023. 1. 26. 22:39

[정보] 스타벅스 아이스 챌린지 카페 아메리카노 사이즈업 이벤트!!

반응형

오오~~~~
스타벅스에서 얼죽아 협회 회원들을 위해(?) 무려 아이스 챌린지를 열었네요!ㅋㅋㅋ
1월 26일(목) ~ 1월 30(월) 5일동안 아이스 챌린지를 한다고 하는데요.

뭔 챌린지인지 아래 포스터 한번 보실까요

 

오호... 아이스 챌린지 카페 아메리카노를 주문하면 사이즈업을 해준다고 하네요?
사이렌 오더나 딜리버스 주문할 때,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이 적용 된 '아이스 챌린지 카페 아메리카노' 메뉴를 선택해서 주문해야만
적용이 된다고 합니다!!!

 

 


스타벅스 어플에 접속해 보았더니 메인화면에 두둥 떠있네요ㅋ

놀랍게도 따뜻한 아메리카노는 해당사항이 없다고 하네요ㅋㅋㅋㅋ

암튼 스벅코가 시류를 잘 읽네요ㅋㅋㅋㅋ

 

 

<이벤트 대상 음료>

아이스 챌린지 카페 아메리카노 / 아이스 챌린지 블론드 카페 아메리카노
아이스 챌린지 1/2 디카페인 카페 아메리카노 / 아이스 챌린지 디카페인 카페 아메리카노

이렇게 총 4가지 입니다!!
맛이 다르거나 하진 않고요;; 그냥 이름만 저런거래요.

위의 4가지를 선택해서 주문해야만

사이즈업 혜택을 받을수 있다는 점!!!!! 

 

 

톨 사이즈를 선택하는 건 없고,

사이즈업이 적용된 그란데랑 벤티로 바로 뜨네용:)

가격은 500원씩 저렴하게 적용 되어있어용

 

 

 

후후 내일 마셔봐야겠어요

500원의 행복..?

얼죽아 회원님들 달리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