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갖 리뷰 / / 2022. 7. 8. 14:12

[후기]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골프채 A/S 받았어요 무려 3번이나.... 매장 및 택배로 맡긴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JR입니다.


이번에 남편이 구매했던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골프채를 A/S 받은 후기를 올려보고자 해요^^

반응형

 


 

일단 스텔스 골프채 구매는 6월 초 경에 했었는데요.


ssg몰에서 했어요^^ 청구할인까지 받아서 64만원 정도에~~


아주 착하고 좋은 가격에 득템을 했었군요

10.5도/텐세이레드색상 tm50(s) 모델이구요.


퀵배송을 신청해서 사자마자 당일에 도착했었다는 ㅋㅋ 배송비 +7000원 붙고요.


암튼 그런데 두둥..ㅠㅠㅠ


남편이 구매하자마자 3일만에 골프연습장에서 바닥을 쾅 찍어 헤드에 찍힘이 발생했어요.....^^^^^^^


안타깝게도 이 찍힘 손상 사진은 찍어둔게 없는데요ㅠㅠㅠㅠㅠ


그냥 써야하나 a/s를 받아야 하나 하고 있는 와중에.......


남편이 지나가다가 테일러메이드 매장을 발견하고 거기서 A/S 접수를 하게 되었답니다.


테일러메이드 압구정 직영점이었구요.


 


여기에서는 A/S접수처리만 해주신답니다~ 

접수가 되면 채를 맡기고 오면 됩니다!!

접수를 하면서 집주소라던지 이런 부분을 작성하게 됩니다:)

a/s는 여기서 직접 하는게 아니라 본사로 이동해서 A/S를 받게 되어요.

따라서 비용이 얼마 발생하는지에 대해서는 매장에서 알려주시지는 못하구요.

본사로 이동하면 거기서 담당자가 따로 전화를 주신답니다.

손상된 경위, 구매일자 등 여쭤보시구요~

다행히 남편은 산지 얼마 안되었는데 손상이 된거라

사실 손님 과실로 유상처리를 받아야 하는데, 구매한 지 얼마 안된 거 감안해서 무상으로 A/S처리를 해주신다고 하더이다.

너무 감사하죠..ㅠㅠ 유상으로 하면 20몇만원 든다고 하네요.



수리가 완료되면 집으로 택배를 보내주는데요.


이 택배비용도 무료로 해주데요..? 직접 맡기거나, 직접 a/s보내는 건 택배비 본인 지불이고요.


수리 완료 후 집에 오는 택배는 어쨌거나 무료임ㅋㅋㅋ


간단하게 골프채 수리를 완료했네요^^^^


그런데..두둥...이 A/S이후로도 2번은 더 에이에스 받았습니다..^^^^^^^

다음 한번은 똑같이 이 매장에 맡겨서 수리 받았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은 압구정갈일이 없어서 테일러메이드 A/S 본사로 보냈어요ㅠㅠ

골프채 택배도 골아프자나요..^^

검색 함 해보세요..보내기 상그러워요..

기저귀 택배받은거 박스 두개 뜯어가지고 주섬주섬 테이프로 연결시켜서 단단하게!!! 만들어서 겨우 보냈습니다ㅋㅋ..

골프채 박스 소중해..ㅠㅠ

어디서 얻으시면 버리지마시고 꼭 창고에 쟁여두세요..ㅎㅎ

참고로 골프채는 길이가 길고 크기 때문에 일반 택배는 잘 안받아주시려고 하나...

카카오페이 - 택배예약 - 롯데택배로 해서 했더니 다행히 수거해가더라구요(안해가는 기사님도 있으니 주의해야함)

테일러메이드의 A/S정책은 아래 남겨두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다행히 3번 모두 무상 처리 받았어요...

추가적인  A/S 정보는 아래 테일러메이드 A/S페이지 링크를 남기오니

들어가셔서 참고하시길 바라요^^

https://www.taylormadegolf.co.kr/as_kr.html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