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정보/공공분양 / / 2020. 8. 28. 15:12

[공공분양] 산성역 자이 푸르지오 최종 당첨 커트라인 확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날짜로 산성역 자이 푸르지오 최종 청약 결과가 나왔는데요.

 

저는..모 ....서울이기 때문에 ㅋㅋㅋ 예비도 못받고 뚝딱 탈락!

 

앞으로 나올 위례A1-5, A1-12 청약을 위해서!!!

 

최저당첨가점을 알아보았어요.

 

 

 

산성역 자이 푸르지오 홈페이지에 뜬 커트라인이구요.

 

성남시 당해 우선 100%였기 때문에, 아무래도 당첨 가점이 좀 낮은 걸 확인할 수 있죠^^;

 

신혼부부의 경우에 기타지역까지 가기도 했네요.

 

59C 보세용.. 기타 9점 동점자 추첨도 아니였네용.

 

눈치게임 성공하신 분들,..ㅋㅋㅋㅋ

 

저는 기타지역도 8점이라... ㅜㅜ

 

당첨되신 분들 넘 부러워요!

 

당첨 축하드립니다~!

 

 

 

예비는 꽤나 많이 뽑네용~

 

예비도 많이 돌아서 많이들 합격하시기를요!

 

보통 11% 정도로 부적격자가 생기기 때문에, 

 

그 자리에 예비가 들어갈 수 있답니다. 

 

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