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 자/투자일기 / / 2021. 5. 19. 09:05

[투자일기] 바이비트 1배숏 시도해봤다

반응형

어젯밤에 자기전에 이엔티님, 송도고래님 블로그에서 바이비트 1배숏 이자벌기 포스팅을 보고 오늘 바이비트에 입문해보았다

궁금한 건 해봐야 되니까 신속히 회원가입 후 실행해봄ㅋㅋㅋㅋㅋ

선물은 대딩때도 배울 때 잘 이해되지 않았던 부분이라 네이버 검색 후 다른 블로거들 글도 여러개 정독하고 1배숏 원리를 이해했다

일단은 업비트에서 리플 매수 후 바이비트로 출금했다

5만원정도로 연습하기 위해서 29XRP를 옮겼다

짜잔~ 바이비트 뭔가 Ui도 마음에 들고

암튼 어플 맘에 듬 직관성도 좋은듯

블로그 포스팅 보며 똑같이 따라해서

리플 1배숏 진입!!!!

그리고 마진거래 연습해볼까 싶어서

과감히(?) 2배로 롱 포지션에 5만원의 20퍼센트 정도로 잡고 들어가봤다ㅋㅋㅋ

깨작 깨작 몇번 했더니 일단 수익으로 청산ㅋㅋ

29 XRP에서 30.29 XRP로 쬐금 늘어난거 보이시는지 ㅋㅋㅋ

대충 하는 방법은 파악했고..

조금만 더해보다가 다시 펀딩비 받기 1배숏이든 1배롱이든 해보려고 함

그런다음 정식으로 바이비트 1배숏 하는 법 포스팅 업로드 예정!

주의하면서 연습하자

- 레버리지를 높게 걸면 진짜 위험하다는 것

- 낮은 배율로 살살 먹고 바로 나오는 게 좋을 듯

- 손절(스탑로스) 꼭 걸어두는 게 좋을 듯

- 하락장인지 상승장인지 파악 필요 (1분, 5분, 1시간, 4시간봉 보며 그날 하루는 무슨 포지션으로만 밀건지 결정)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