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갖 리뷰 / / 2023. 2. 19. 13:48

[리뷰]스타벅스 봄 딸기 초콜릿 스윗박스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JR입니다💕

오늘 스타벅스에 들렀다가 봄딸기 초콜릿 스윗박스를 구매해서

먹어보았답니다^^ 

반응형

딸기 라떼 같은것도 같이 출시되었던데..

저는 일단 아침 브런치겸 먹은거라... 케익만 사보았어요!!!!!

그럼 한번 후기 남겨볼게요ㅎㅎ

포장지는 요로코롬 생겼구요. 

초코 케익위에 딸기가 여러개 올라간 모양이랍니다~ 

520kcal에 200g이라고 하는군요!

가격은 무려 7,900원!!두둥 ㅠㅠ 딸기값이 비싸서 그런거겠죠ㅎㅎ

 

저는 사이렌오더로 구매를 하였구요.

제가 구매한 곳에서는 잔여 재고가 3개 였네요 ㅎㅎ

가격의 압박에도 불구하고, 애기가 이거 먹고 싶다고 하여 구매했습니다 ㅠ0ㅠ 

영양성분표는 위 참고하세요^^ 

꽤나 칼로리가 높습니다. 당류도 후덜둘하네요~~ 아무래도 초코 + 딸기 조합이라 더 그런 것 같아요.

대신 맛은 없을 수 없겠죠? 

기대를 하며 집에와서 개봉을 해봅니다. 

옆모습을 찍어보았어요.

막...괜찮은 비주얼은 아니지만^^;;

눈으로 봤을 때는, 초코와 초코쉬폰케익,그리고 딸기잼(?)으로 추정되는 것이 들어있어 보입니다. 

설명서를 읽어보면 딸기 42%, 초콜릿 8%, 잼 6.38%(딸기 51%, 천연향료 딸기 0.7%)으로 구성되어있다고  되어있네요. 

죄송합니다.. 초점이 나갔어요 ㅋㅋㅋ

안그래도 비주얼 별론데 더 맛없어 보여요ㅋㅋㅋㅋ

또 죄송합니다.. 개봉하고도 비주얼이...ㅋㅋㅋㅋㅋㅋ

초점 못맞추니까 이렇게 맛없어 보일수가?! 

아이폰14 프로 초점 못맞추는거 겁나 짜증나네요 카메라 기대했는데 그닥..(스벅케익 후기에서 아이폰 욕하기^^)

암튼 먹었는데요~~~~~~

음~~~~음~~~~~~~~평범합니다!!!

확실히 7,900원의 맛은 아니에요!!!

차라리 다른 카페가서 5,800원주고 말렌카케이크 허니를 먹겠어요!!ㅋㅋㅋ그게 더 만족감이 높겠어요.

같이 샀던 바베큐 치킨 치아바타가 훨씬 맛있네요~

사실 분들 참고하세요 저는 엥간하면 별점 만점주는 그런 사람이랍니다~~ 한 3점 드릴게요

 

스타벅스 봄 딸기 초콜릿 스윗박스 : ★★★☆☆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