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직구 / / 2022. 10. 11. 11:45

[리뷰] 나만 알고 싶은 중국 배송대행지 웨이하이포스트 🧡 구매대행업체 추천 / 1688 배대지 / 타오바오 배대지

반응형

안녕하세요 JR입니다.

저는 중국 사입을 시작한 지는 오래 되지 않았기 때문에, 여러 배송대행지 / 구매대행업체를 경험해보진 못했어요.

대략 3-4군데 정도~? 해보았는데 문제가 생긴 곳은 전혀 없었어요.

근데 그 중에서 한 곳에 드디어 정착하게 되어 소개해드릴까해요~~

정보가 정말 정말 없고요. 네이버에 흔한 후기도 없는 그런 곳이에요.

유투브에서 우연찮게 댓글로 추천받아서 이용해본 곳인데 세상에~ 저는 너무 만족하면서 쓰고 있어요.

일단 홈페이지 들어가면 확실히 신식 느낌은 아닙니다ㅋㅋㅋ 요즘 서타일로 세련된 홈페이지는 아니거든요.

한번 들어가보세요 ㅋㅋㅋㅋㅋ

뭐야 여기 진짜 괜찮은 거 맞아? 이런 느낌 ㅋㅋㅋㅋ

https://weihaipost.com/

 

웨이하이포스트 | 타오바오 , 1688 구매대행, 배송대행, 중국 시장조사

 

weihaipost.com

 

근데 .... 정말 이런 업체가 찐이더군요....보는게 다가 아니에요. 디자인이 다가 아닙니다. 

정말정말 저만 알고 싶은 배송대행업체 / 구매대행업체이지만 살포시 공유해봅니다. 

 

짜잔. 단순하지만 한눈에 들어오는 홈페이지ㅋㅋㅋ

1. CS 응대 정말 빠르고 정확해요.

문의하기 글 쓰면 총알같이 답변이 와요.

카톡 알림톡으로 답변을 받을 수 있으니 저도 빠르게 확인 가능! 

배대지 구매대행업체가 이런 문제로 답답하셨떤 분들이라면 이게 얼마나 중요한 지 알것임. 

입고건 확인도 정말 빠른 편입니다. 저는 느긋하게 기다리는 스타일이긴 하지만ㅋㅋㅋ

여긴 입고되면 검수사진 찍어서 카톡이 와요~ 

반응형

요런식으로 알림톡옴

제품사진보기를 클릭하면 사진 확인이 가능하고, 거기서 출고신청 / 보류신청 / 교환신청 등 간단하게 가능!

되게 꼼꼼하게 봐주시더라구요? 제품 오염 이런것도 잘 찍어서 적어주시고요. 

저는 귀찮아서 반품은 안해요. ㅋㅋㅋ 어차피 샘플 시키는거라 걍 출고 요청~~

그리고 CS응대도 그냥 제가 무슨 말을 해도 찰떡같이 알아듣는 느낌?

사무적인 말투이지만 전 이런게 좋아요

빠르고 빠르고 빠른거 좋아하는 한국인들..ㅋㅋㅋㅋㅋ

 

2. 배송 조치 확실해요.

한국 넘어와서는 CJ대한통운 인계되어서 오구요. 선송장도 발급 가능하더군요~~

해외구매대행 하시는 분들한테는 딱이쥬. 

그리고 첨에 사업자 통관부호 발급부터 사업자 통관 관련 철저하게 잘 진행해주십니다.

포장도 완벽하게 잘 되어서 오구요. 일단 그냥 처리가 다 빠름요. 통관중에 문제생기면 처리 도와준다는 문구도 있더라구요

잘 도와주실 것 같음. 

 

3. 배송비 및 기타 비용 합리적이에요.

저는 배대지 or 구매대행업체들이 항공, 해상 비용이 너무 저렴하게 해주는 건 사실 믿음이 안가더라구요.

여기는 적당한 가격에 진행이 되니 만족합니다. 

코로나때문에 항공비용이 많이 비싸졌었는데,

최근에 다시 가격을 내린다는 공지가 뜬 걸 보면서 여긴 역시 찐이야..생각했어요ㅋㅋ

기타 비용은 원산지 표기 스티커 작업인데 개당 100원씩하구요.

제가 주문하는 거는 좀 갯수가 많은 편인데 정말 빠르게 작업하고 출고처리 해주시더라구요. 

그리고 다산글로벌이라는 운송대행업체를 통해 관부가세 안내가 오더라구요

카톡으로 아래와 같이 오구요 통관료 22,000원 + 창고료 20,000원 이 기본금액 발생~~

저런 창고료 안붙는 업체도 있다고 하던데~ 

저는~~ 저 비용이 청구되어도 그냥 일처리 빠르고 문제 없이 해주는 곳이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4. 배송비 결제 편리해요. 심지어 카드결제 됩니다. 

보통 배송대행지 or 구매대행업체가 카드결제 안되는 곳 많던데, 여기는 카드결제가 되요.

10% 의 수수료가 붙긴 하지만, 카드 결제 되는게 어디인가요~

저는 첨에 카드로 쓰다가 ㅋㅋㅋ 이제 사업자 통장으로 계좌이체 이용하고 있어요.^^

입금 확인도 그냥 거의바로됨요. 

아 그리고 돈 충전해두면 배송비나 작업한 비용 등 알아서 차감해서 출고처리해주시더라구요.

전자기기라거나, 갯수가 많은건  알아서 간이통관 신청해주시고~ 그냥 편해요~~

미리미리 돈 충전해두면 되고, 돈 모자라면 또 알림톡옵니다ㅋ 그럼 충전하자마자 쾌속 출항ㅋㅋㅋ

 

 

아직 11건 정도 이용했는데 아직까지 너무 만족합니다.

앞으로도 문제 없으면 계속 쭉 이용하려구요. 

참고로 배대지 뿐만 아니라 구매대행업체이기도 해요!!

저는 구매대행은 아직 신청안해봤어요ㅎㅎ 


문의는 비댓으로 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