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갖 리뷰 / / 2022. 10. 3. 00:25

[리뷰]현대 7버튼 팰리세이드 TPU 스마트키케이스 키커버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JR입니다.

오늘은 차키케이스 리뷰를 남겨볼까합니다 :D


 

#TPU키케이스 #팰리세이드키케이스

진짜 가죽..이런거 질리신분들..

그 거무죽죽 답답한 느낌 싫으셨던 분들은 이거 꼭꼭꼭 읽으세요!

신차로 더뉴팰리세이드 출고하고 내돈내산으로 샀었던 차키인데요

죽어가는 블로그 살리려면

리뷰 써야지 써야지..하다가 이제서야 겨우 쓰게되는...ㅠㅠㅋㅋ

아무튼 구매한 지는 세달이 지나버렸네요...?ㅋㅋㅋㅋ

세달 지나고 쓰는게 찐 리뷰아닐까요?ㅋㅋㅋ

당시에 화이트 색상으로 구매를 했었는데..

너무~너무 마음에 들어서 진짜 추천을 안할 수가 없음..ㅋㅋㅋ

지인 가족 친구 죄다 추천해서 쓰고 계신분 벌써 여럿이에요 !!

일단 사진 한번보쎄용

팰리세이드 차키

콘솔바닥 더러운거 양해해주세요..새차맞음ㅜㅜㅋㅋ

진짜!!영롱하죠~

일단 제 차키는 현대 신형 7버튼 스마트키이고요.

신형이라 키케이스 타입이 많지 않아서 고민했는데

웬걸 ㅋㅋ 너무 이쁜걸 발견 했어요!!

키링까지 아주 찰떡이에요..ㅎ_ㅎ

키링도 여러가지 있었는데

전 이게 제일 마음에 들었다는...

너무 이쁘고 블링블링해요~

땅에 여러번 떨궜는데 멀쩡하고요..

물같은거 좀 튀어도 괜찮은 그런 재질 같아요~ 

무게가 진짜 가볍고요. 약간 가벼운 핸드폰케이스 느낌아시죠?그런가벼운 느낌이에요

제가 이거 사면서 다른 스타일도 하나 더 샀었거든요.

근데 ㅡㅡ 너무 무거워가지구 진짜

두개 나란히 놔뒀는데 얘만 맨날 들고 나가게 됩니당.. ㅋㅋ

요거는 남편꺼고요~

제꺼보고 부러워해서 찾아서 사줬는데...

블루색상인데 이거도 진짜!! 이쁘더라구요

리뷰보면 레드..그린..블랙 다 이쁨 갠적으로 블랙을 추가로 더 사볼까 싶어요ㅋㅋㅋ

암튼 남편은 블링블링한거 부담스럽데서 키링은 저걸로 사줬는데

좋다고 잘 들고 다닙니다 ㅋㅋ 지인들이 어디서 났냐구 많이 물어봤다는.. 인싸템 ㅋㅋㅋㅋ

지금은 안파는 것 같은 고양이 키링...끼운샷...

이때 득템해두길 잘했죠..ㅋㅋㅋ 지금 쓰는 하얀키링 낡으면 저 키링으로 갈아끼워쓰려고요...히히

아무튼~ 차키케이스 고민되시는 분들 추천드려봅니다

가격도 진짜 착해요 만원을 안넘는다는거..?

가성비 괜찮은 것 같아요

 

구입처는 아래사이트였어요~~

https://smartstore.naver.com/crazyhot

 

크레이지핫딜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가성비 좋은 제품들을 소개해드리는 크레이지핫딜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