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갖 리뷰

[리뷰] 더뉴팰리세이드 페이스리프트 익스클루시브 출고 후 2주 운행 후기

JR♥ 2022. 6. 24. 15:42
반응형

 

안녕하세요 JR입니다.

더뉴팰리세이드 출고받은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2주라는 시간이 지났네요.

2주간 탑승해보고 운행해본 후기 올려봅니다^^

 

사진은 딜러분이 썬팅작업을 위한 샵에서 찍어보내주신거네요^^

일단 저는 애 둘 엄마에 이번이 첫 차이구요. 처음 해보는 운전입니다. 

차 인수받고 바로 운전연습시작했구요. 매일 아이들 라이딩하고, 주말에 잠깐씩 돌아다니고~ 있어요

그래서 매일 출퇴근 몇십키로씩 하시는 분들처럼 운행이 많진 않구요.

출고후 만땅 넣은 기름이 아직도 많이많이 남아있는 그런 수준이에요.^^;;

 

더뉴팰리세이드 전반적인 만족도

일단 더뉴팰리세이드 페이스리프트에 대한 만족도를 별점으로 표현해보자면

★★★★★ 되시겠습니다.

음...진짜 좋아요. 진짜 진짜 좋아요.

네비도 12.3인치 넓직하고요.

버튼식 기어도 좀 무서웠지만(?) 초보라 몰아본 차가 거의 없다보니 바로 적응 완료~

흠이 하나 있다면 주차할 때 무섭다는거^^;; 차 크기가 부담스럽죠ㅋㅋ

그럼에도 불구하고 안전장치, 보조 장치가 워낙 잘되어 있어서 주차부담에서 좀 해방되었어요.

후방카메라, 어라운드뷰 등 접촉사고 일어날 일 없도록 보조장치가 도와주네요ㅋ

초보한테 진짜 좋은 차 같아요.

가끔 신호대기시에 어라운드 뷰 보면서 차 간격, 폭을 파악하며 공부도 하구요ㅋㅋㅋ

팰리세이드 페이스리프트 익스클루시브 내부

 

더뉴팰리세이드 페이스리프트 디자인

디자인도 볼때마다 너무 이뻐요... ㅠㅠ

익스클루시브라 화이트색상에 깜장 그릴인데, 진짜 웅장한 느낌 납니다ㅋㅋ

현대 SUV특유의 느낌을 별로 안좋아하는데요. 그릴이 달라지니까 완전 멋져요.

말로 하기 보다는 일단 아래 사진으로 대체할께요ㅋ 실물깡패 !

 

 

더뉴팰리세이드 페이스리프트 광활한 트렁크

뿐만 아니라 트렁크 넓은거.. 너무 너무 좋습니다.

저는 아이가 둘이라서 7인승을 선택했고, 2열 독립시트에 각각 카시트 설치해두었는데요.

예전 차는 세단이라 낮아서 애들 꺼내고 내릴때마다 허리아프고; 화나고ㅋㅋㅋ

트렁크에서 유모차넣고 꺼내는것도 진짜 대박 불편했는데 지금은 진짜 유모차 대충 던져넣어도

트렁크 널널...진짜 ...느무느무 좋네요

패밀리카로 왜 팰리를 많이 선택하시는지 이제야 알았어요~

팰리세이드 페이스리프트 트렁크

저는 참고로 익스클루시브 트림에 에센셜 패키지 + 2열 통풍시트만 추가했구요.

컨비니언스는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컨비니언스를 하시는 이유가 보통 '전동트렁크'인데요.

전동트렁크를 대리점에서 시연해보니 생각보다 좀 답답한 느낌이 들어서였어요.

빨리빨리 안되고 누르면 좀 대기시간이 있어서 성질급한 저로서는 ㅋㅋㅋㅋ 걍 제가 열었다 닫았다 하는게 낫겠다 싶었습니다.

근데 선택안하고보니 잘한거같아요. 전동트렁크, 3열 자동 등은 제일! 많이 고장나는 부분이라고 하더라구요.

수동이 제일 최고라고 하더이다. ㅋㅋㅋㅋ 이걸로 위안삼았죠. 

아무튼 팰리세이드 페이스리프트 최고오!!!! 

2주간의 짧은 운행 후기는 여기까지 하구요.

앞으로 잘 타고 다녀보겠습니다:)

향후에 또 추가적인 후기 올려볼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