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갖 리뷰

[정보] 서울사랑상품권 하반기 7월 12일 발행! (feat. 산후조리원 할인받는 법)

JR♥ 2021. 7. 8. 14:46
반응형

안녕하세요 JR입니다!

저는 곧 둘째 출산을 앞두고 있다보니,

산후조리원을 가게 될 예정인데요^^

산후조리원은 보통 할인받기가 어려운데...

서울사랑상품권을 쓰면 10%를 할인받을 수 있다는 걸 알고 계신지요?ㅋㅋㅋ

그래서 서울사랑상품권 하반기 발행을 언제하나

손꼽아 기다려왔답니다~~

아이코, 이번에 송파사랑상품권 / 양천사랑상품권 / 강동사랑상품권은 없는 것 같네요 ㅠㅠ

검색해보니 송파사랑상품권은 9월에 발행하는 것 같아요:)

대기타셨다가 구매 필수!!

 

반응형

저는 서초구에 위치한 산후조리원에 갈 예정이라

7월 12일 13:00에 대기탔다가 서초사랑상품권을 구매할 예정이에요.

산후조리원에서 쓰시려면, 일단 '비플제로페이'어플을 설치하신 후

해당 산후조리원이 서울사랑상품권을 받아주는 지 가맹점 확인을 하시구요.

그다음 산후조리원이 위치한 '구'가 어디인지 보시고, 그 해당하는 구의 상품권을 구매하시면 되요.

서울사랑상품권의 월 구매 한도는 70만원이구요.

보유 한도는 200만원이네요.

보통 서울권 산후조리원은 300만원을 훌쩍 넘어가죠.

이런 경우 지인 찬스를 이용해서 70만원어치 구매한 후, 선물하기를 통해 본인껄로 보내는

방법이 있겠구요. 다만 보유 한도가 200만원이기 때문에, 실제로 결제할 때

200만원 결제 후, 추가로 선물하기 받아서 결제하는 방향으로 하시면 될 것 같아용.

제가 상반기 때 구매해보니,

꽤나 렉이 걸리더라구요:)

이번에도 굉장히 치열할 걸로 보입니다ㅠㅠ

구매는 비플제로페이 어플에서 요렇게 ^^

서울사랑상품권 누르셔서 들어가시면 가능하답니다.

다들 성공하시길 빌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