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갖 리뷰

[리뷰] 스타벅스 프리퀀시 그린 쿨러 예약 성공 팁! (feat. 언박싱)

JR♥ 2021. 7. 5. 17:19
반응형

안녕하세요 JR입니다

여름 스타벅스 프리퀀시를 약 두달여간에 걸쳐열심히 모았구요.

증정품 예약 대란에 저도 참여했답니다:)

비록 너무 느리게 모아서 핑크 쿨러는 품절인 상태였지만요….!

이틀만에 예약에 성공했는데요:)

첫날 들어가보고 진짜 깜놀랬어요

뭔 수강신청 / 명절 기차표 예약 하는 줄 ㅋㅋㅋㅋㅋㅋ

어플 접속부터 대기가 걸리더군요…

일단 첫날이고 아무 정보 없는 상태여서

6시 50분에 접속을 시도했어용

ㅎㅎㅎ 시간 보이시죠 6시 54분

근데 대기인원이랑 대기시간보세요

7시에 열리는데 ㅠㅠ 초조해지기 시작하면서…

스벅카페보니까 저 대기창 떠도 엑스 눌럿다가 다시 들어가고 반복하라는 팁이 있더라구요?

근데 그렇게 안했어욯ㅎㅎ

일단 첫날은 겨우 위 대기인원을 뚫고 들어가니

집 근처 모두 솔드아웃 전국적 솔드아웃..

아 그냥 블랙 랜턴 받아야하나 싶다가도

하루만 더 도전해보자 했네요

웃긴건 그 다음날 알람 안맞춰놔서 시도조차 못했다는거 ㅋㅋㅋㅋ

그래도 포기 않고 오늘 도전 했구요

드디어 성공하기에 이릅니다:)

응컁컁~ 오늘은 6시 40분에 일어나서 접속했는데요

한번 시간 아직 안되었다고 튕기고

그 다음번 대기 끝까지 기다렸더니 7시 7분인가에 들어가졌어요:)

그러고 손쉽게 성공했어요 정말 이게뭐라고 기분 최고ㅋㅋㅋㅋㅋㅋ

룰르랄라 받으러 다녀왔답니다

사진으로보면 작어보이시겠지만

실물 진짜 가방 개커요 ㅡㅡ 괜히 했나 싶었지만

어딘가 쓸 일이 있겠죠 ㅎㅎ

안에 들어있는 그린 쿨러 상자!

와 생각보다 넘 이뻐서 만족했어요…

깜빡하고 내부 사진은 못 찍었네요..

암턴 대만족이라는…

그린 쿨러 솔드아웃도 얼마 안남은 것 같더라구요

오늘 쉽게 성공한 것도 물량이 갑자기 열개씩 풀려서 그런것 같았어용

다음주 월요일 솔드아웃 예상한다시는 분들도 많아서

아직 못하신 분들이라면 꼭 성공하시길 바랄게여

6시 45분쯤 들어가면 적당할 것 같아요 ㅎ0ㅎ

또 대기창 뜨면 엑스 누르고 무한 반복 하기보다는

그냥 무작정 대기 기다리시는 걸 전 더 추천합니다

40분에 들어가서 한번 시간 안되었다고 튕기고 45분 넘어서 재도전하여 4만명 대기가 떴는데7시 되었다고 초조해하지않고 계속 기다렸더니 무난히 성공했네요!!

7시 넘었는데도 대기중인 상태로 있다고 초조해하지 않으셔도 되요 ~ 7시 10분 넘어서 들어가져는데도 성공하신 분들 많거든요 ㅎㅎ 인내합시다

큰 일 치루고 ㅋㅋㅋㅋ 맘 놓고 지내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