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갖 리뷰

[리뷰] 루이비통 네오노에 다미에 비너스(핑크) / 이너백 구매 후기

JR♥ 2021. 7. 2. 14:58
반응형

 

안녕하세요. JR입니다.

숏핸들 구매 후기에 이어 이너백 구매 후기입니다.

원래는 사몰가에서 구매하려고 했었는데요^^;

네오노에 다미에 핑크 색상이랑 맞는게 없더라구요.

인디 핑크를 하려고 하다가

인디 핑크는 네오노에 모노그램 핑크에 맞는 색상이더라구요..

그래서 blush 색상도 엄청 고민했거든요.

그런데 후기 보니까 생각보다 너무

밝은 핑크여서 할까 말까.... 갈팡질팡!

다미에 핑크는 약간 복숭아색..? 같은 핑크거든요..!!

그래서 여기저기 검색해보다가

다른 업체로 결정하고 구매 했습니다.

 

요로코롬 깔끔하게 배송이 왔구요.

 

넣어봤는데 어떤가요?

색상도 비교적 잘 맞죠!

 

모양도 꽤나 잡혀보이죠?

ㅋㅋㅋㅋ 만족스럽네요.

다만 아쉬운 점은 제가 사몰가에서 구매하고자 했던 이유 중 하나가 사다리꼴 모양으로

만들어진 이너백이 있었다는 건데용.

이건 그냥 네모이긴 해요 ㅠㅠ

넣었을때 쉐입은 딱 잡혀서 사실 별 문제는 없지만

괜히 사다리꼴 하고 싶었던..ㅋㅋㅋㅋ

가격은 배송비 포함 2만원이였네용^^*

구매처 문의는 비댓으로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