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갖 리뷰

[요리] 불닭볶음면 맛있게 덜 맵게 먹는 조합! 우유로 끓이는 레시피 🍜

JR♥ 2023. 1. 24. 15:01
반응형

 

안녕하세요 JR입니다. 

 

오늘의 야식은 불닭볶음면 입니다

 

근데... 인간적으로 그냥 봉지 불닭볶음면을 끓여먹으면 너무 너무  맵잖아요? 

 

오늘은 색다르게 불닭볶음면 + 우유 조합으로 끓여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자 먼저 물 양은 대충 받으시고 물을 끓이세여.

팔팔 끓이세요.

 

 

물이 끓는다면 이제 면을 넣으십시오

불닭보끔면은 바로 요 아이로 준비했답니다 기본이 최고죠! 💛

 

 

 

면이 다 익었다 싶으면 이제 물을 전부 버려주세요

하나도 남김 없이 버렸답니다

 

집에 우유가 많이 남아 있어서 ^^

우유를 투하해봅니다

아래 사진정도로 면이 좀 잠길 정도 자박하게넣어주세요?!!!!!

 

 
 

 

우유가 끓으면 불닭볶음면 소스를 넣어줍니다

오오~ 색이 그럴싸 합니다 ㅋㅋㅋ 적당히 다 되었다 싶으면 불을 끄고요

그릇에 옮기셔서 김들어있는 스프 뿌리고 마무리해주세요. 

 

 

 

완성샷입니다 어떤가요

먹음직스러운가요??

위에 김가루랑 뿌려주니 굳이에요 ^^

집에 체다치즈나 스트링 치즈 있으면 찢어서 같이 비벼주심 금상첨화에요~ 

⭕⭕시식평⭕⭕

좀 덜 맵게 먹고 싶었근데 우유로 끓였는데도 쬬금은 매워요 ㅠㅠ

그래도 오리지널 보단 훨배 나아요

혀가 약간 얼얼...ㅎㅎㅎㅎ

너무 뜨거워서 더 매운 것 같길래 식혀서 먹었거든요 앞접시에 덜어서

그랬더니 덜 맵구 좋네여 !!!!! 우유로 꼭 만들어보세룡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