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갖 리뷰

[리뷰] 화 안내는 영양제(?) 바이텍스 후기!! 생리전증후군 PMS 여드름 영양제

JR♥ 2023. 1. 16. 14:41
반응형

안녕하세요 JR입니다

오늘은 맘카페에서 화 안내는 영양제 ㅋㅋㅋㅋ 로 유명한 바이텍스 후기를 올려봅니다.

평소 생리전증후군 PMS 로 인해서 여드름 스트레스 있으시고,

화가 많이 나는 등 감정이 왔다갔다 하시는 분들 한번 읽어보셔요

 

일단 저는 요새 아이허브보다는 쿠팡 로켓직구로 그냥 영양제 삽니다:)

가격과 배송 속도 두가지를 잡아버린 로켓직구..포기할수업숴..ㅋㅋㅋ

먼저 구매인증부터~~

쿠팡에서 해외배송이지만 겁나 빠르게 보내주더라구요ㅋㅋ

일단 제품명은 네이쳐스웨이 바이텍스 프루트 400mg 베지테리안 캡슐이고요.

- 월경 사이클 유지를 위한 영양제

- 11가지 프로바이오틱스 균주 함유 

여성들의 월경 사이클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순결나무라고도 알려져 있는 바이텍스 성분을 함유한 영양제입니다.

11가지 프로바이오틱스 균주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라고 설명되어있어요. 

100개 들었고 가격은 꽤나 착하죠.

무려 9천원대에요! 

한번쯤 사보실 법 하다고 생각해요~👍

이것도 mg 따라서 효능이 좀 달라지는데요. 

쿠팡에도 보면 같은 브랜드 40mg, 400mg 두가지를 팔더라구요.

저는 400mg로 구매를 했는데요.

먹어보고 부작용이 있으면 40mg로 갈아타려 했지만 부작용은 딱히 없었어요.

첫 복용시 8-12주(약 3개월)까지는 하루에 1~3회 1알씩 복용하라고 되어있습니다.

하루에 최대 3알까지 먹을 수 있는거죠.

저는 혹시몰라서 하루에 한번만 먹었어요 ㅎㅎ

4개월차부터는 하루에 1개씩만 먹으면 되네요~

알은 그냥 다른 알과 비슷한 정도의 크기입니다

크지도 작지도 않은 ㅎㅎ 근데 일단 통을 열면 민트향? 같은게 확~ 나요 치약냄새같은거요ㅎ

바이텍스는 알아보니까 프로게스테론 생성 촉진을 도와서 

호르몬의 균형 조절을 돕는다고 하더라구요.

호르몬을 생산해내는게 아니라 균형 조절에 도움을 주는 거다보니 부담 없죠^^

 

바이텍스를 구매한 이유

제가 이 영양제를 먹어야겠다 싶었던 이유는 세가지 였는데요

첫째. 화가 많이 난다(연년생 육아...^^)

이게 다른것보다도 맘카페에서 애들한테 화안내는 영양제(?) 로 유명했어요ㅋㅋㅋ

둘째. 생리주기가 점점 불규칙해진다

생리주기는 애 낳고 비교적 한달씩 정확했는데 시간이 지날 수록 예전 임신 전 처럼

불규칙하게 돌아가더라구요... 제가 불규칙한 삶을 살아서 그런가봐요..운동도 안하고..ㅠㅠ 

셋째 PMS로 인한 턱여드름...ㅠㅠ 이였습니다ㅠㅠ

원래는 턱드름 같은것도 거의 안났는데 요즘들어 마법기간만 되면 턱드름이 나서

너무 괴롭더라구요... 지저분한 그 모습 아시죠.ㅠㅠ 바이텍스가 턱드름에도 효과좋다고

후기를 많이 봤었어요ㅋㅋ

 

바이텍스 섭취 후기 

일단 일주일 넘게 먹어본 결과!!!!!!!! 다행히 마법기간이랑 겹쳐서 효과확인가능했는데요

보통 한달은 먹어봐야안다고 하니 참고만 하세요ㅋㅋ 

확실히 화는 줄었습니다. 그리고 턱드름!!!!!!! 그 아픈 여드름 아시죠. 

그렇게 났었는데 ....아예 안나요. 이건 대박이에요. ㅋㅋㅋㅋ

넘나좋아요..ㅠㅠ 

글고 생리 주기도 효과 있는 것 같아요. 아직 먹은지 한달이 안되었지만

이미 할 때가 훨씬지났는데도 생리 시작을 안해서 걱정하고 있던 차에

이거 먹자마자 다음날 생리터지더라구요ㅋㅋ 확실히 먹으니까 영향을 미치는 것 같았어요. 

하루에 2알씩 챙겨먹으면 더 효과가 좋으려나 싶어서 더 먹어보려고 해요ㅎㅎ

혹시라도 저와 같은 고민이 있으셨던 분들이 계시다면

한번 구매해서 드셔보세요~ 부작용 있음 중단하시고요. 잘맞으면 진짜 찰떡효과

보실 수 있으실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