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갖 리뷰

[리뷰] 일렉트로룩스 Q8 무선청소기 코스트코 구입 후기! / Q6 펫, 에르고라피도 중 고민하다가 Q8을 선택한 이유!

JR♥ 2022. 11. 18. 12:40
반응형

안녕하세요 JR입니다.

오늘은 일렉트로룩스 Q8 무선청소기 구매 후기를 작성해보고자 합니다.

기존에 집에 있던 6년째인 LG 코드제로A9이 거의 사망직전에 이르렀거든요.

머리카락도 안빨려 들어가고 ㅠㅠ 힘도 약하고 난리가 났습니다.ㅠㅠ

그래서 삼성 비스포크 제트 시리즈를 지마켓 세일때 사려고 했으나 

청소기의 수명이 길어봤자 1-2년 아니겠어요? 특히 무선은 배터리 때문에 더 그렇죠....

비스포크도 그렇게 사망할 예정이라고 한다면...? 굳이..? 

고민하다가~~ 가성비 있는 제품을 사서 1-2년 쓰고 갈아치우는게 더 낫겠다 싶다는 생각에 

여러 회사 제품을 골라보다가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를 사기로 했어요. 가격대가 10만원대면 무난히 사더라구요.

근데 찾아보니 이건 뭐...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 라인이 왤케 많나요 ㅋㅋㅋㅋㅋㅋ

저만 골아픈거 아니죠? 에르고라피도 라인 / Q 시리즈 라인 / 뭐 별 라인 다 있는데

추려보니 에르고라피도나 Q시리즈로 가는게 낫겠더라구요. 가격도 그렇고요.

이 두 라인중에서 또 추리자니 Q시리즈 완승!! 에르고라피도보다는 Q시리즈가 더 성능이 좋다고 하더라구용. 

그래서 최종적으로 선택한 아이는 바로...

코스트코에서만 판매하는 일렉트로룩스 Q8 모델입니다. 

찾아보시면 아시겠지만 흡입구가 롤러형태냐 아니냐. 침구청소기가 들어있냐 아니냐에 따라서

가격차이가 좀 나더라구요. 

그래서 원래는 Q6 펫 모델을 사려고 했는데...

흡입구가 롤러형태가 아니였고, 침구청소기만 들어있는 구성이였어요. 가격은 18만원정도? 

근데 찾아보니까 Q8이라는게 있떠라구요? 코스트코에만 파는 모델이였고

무려 흡입구 롤러에 침구청소기까지 들어있는 구성에 199000원!!!!

심지어 오프라인으로 코스트코 방문하심 18.9만원에 구매가 가능하더라구요. 요 행사는 11월 20일까지 해요. 

저는 거기 갈 시간에 그냥 배송비 만원을 투자하기로 하고~~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주문 완료^^  ㅎㅎ

배송은 이틀 뒤인가 CJ대한통운 통해서 무사히 왔어요ㅎㅎ

배송도 생각보다 굉장히 빠르더군요. 

코스트코 상자를 여니~Q8 본체 박스 등장^^

열면 위와 같은 구성으로 들어있구요. 

포장이 헐겁다던지, 재포장 흔적이있다던지 하진 않았어요.

간혹 후기보면 포장이 구리다 이런 얘기 있던데..암튼 괜찮았어요. 

구성품은 아래와같아요^^ 

ㅋㅋ사진찍는걸 방해하는 애기 ~~ 침구나 패브릭 소파를 청소해줄 흡입구 하나 있고요. 

조립은 굉장히 쉽더라구요. 

 

소음정도를 느껴보시라고~~ 청소되는 느낌도 영상으로 찍어봤어요.

제가 혼자 찍은거라 앞이 안보여가지곸ㅋㅋㅋㅋ 이상한 점 양해바랍니다. 

조립은 굉장히 쉽고 직관적이네요.

충전하는 것도 정말 간단하고요. 그냥 충전기에 청소기 갖다놓기만 하면 충전 시작되어요.

무게는 생각보다 무겁네요.

기존에 집에서 쓰던 엘지 코드제로 A9이 더 가벼운 것 같아요ㅠㅠ

무게중심이 밑에 있어서 괜찮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무겁습니당..

그래도 청소가 잘되니까 괜찮아요. 

 

블랙색상으로 구매를 했는데 굉장히 

색상이 딥~한 것이 맘에 듭니다. 흡입구 롤러에 민트? 초록색 라인이 포인트가 되네요. 

저 먼지 가득 찬거 보이시나요?ㅋㅋㅋㅋ

LG 코드제로 A9과 나란히~~ 

그리고 핸디형으로도 트랜스가 굉장히 쉽답니다. 

그냥 잡아 뽑기만 하면 되요 ㅋㅋㅋㅋㅋ

저 가득찬 먼지 보이시나요~~유후~~ 저게 한 4일? 5일 쓴 정도랍니다.

일주일에 한번씩은 비워줘야 할 것 같아요!!

코드제로는 먼지통 비움 기능이 있어서 좋은데 이게 좀 아쉽네요 ㅠㅠ 수동으로 비워야함 ㅠㅠㅠㅠ

그래도 잘 써보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