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갖 리뷰

[후기]알레르기 검사 / 두드러기때문에 내과 / 알러지 검사 비용 / MAST 검사 / 집먼지진드기 / 알레르기 검사 실비

JR♥ 2022. 10. 21. 10:58
반응형

안녕하세요 JR입니다~
최근에 남편이 상체쪽에 두드러기가 우두두두 올라오는 일이 있었거든요.
사진도 살짝만 보여드려볼게요 좀 ...징그러워가지구 ㅋㅋㅋㅋㅠㅠ
미리보기방지! 좀 내리세요 못보시는분들은 확 내리세요

















 

 


모기 백방 물린 것 같이 확 올라왔어요. 근데 상체만 그랬어요. 어깨 등 팔 위쪽~~
그래서 일단 집에 알레르기 상비약이 있어가지구 급하게 찾았어요.

바로 요 세노바 약이 집에 있어서 먹었네요.
먹으니까 가라앉긴 하더라구요. 이런 상비약 진짜 집에 필수로 델고있어야함 ㅠㅠ
두드러기가 올라온 이유가 뭔지 궁금하더라구요....뭘까 뭘까 하고 궁금해하던 차에.....
또!!! 이틀뒤에 두드러기가 올라옴 ㄷㄷ 두번이나 그래서
이건 이불이나 베개의 문제가 아닐까 싶기도 하고 원인을 전혀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일단은 근처 내과에 방문을 해보았답니다.
의사 선생님과 상의는 해봤는데 뭐 여러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다고 하셔서 일단은
알레르기 검사를 해보기로 했어요~~~~
검사 절차는 굉장히 간단했는데 그냥 피만 채혈했거든요.
검사 비용은 2만원 정도 결제 하고 왔고 담주에 전화 주시면 알려주신다고 하여 전화를 했지요?
근데 뭐가 있긴 한데 이 검사로는 정확히 나오지 않는다. MAST 알레르기 검사를 해야할 것 같다고 하더라구요.
이건 검사 후 직접 방문을 해서 결과지를 받아야 하거든요. 90여가지에 알러지가 있는지 테스트하는 검사라고 하대요.
아 요 알레르기 검사는 보험 실비처리가 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

검사 결과가 나왔다는 연락을 받고 병원에 총총~ 가서 받아온 요 검사지! 참고로 MAST는 4만원정도 나옴!!ㅠㅠ




결과는 놀라웠어요.
다행히 다른건 아무것도 알레르기 없다고 나왔구요. (이런 경우는 또 드물다 하심 ㅋㅋㅋㅋ)



집먼지 진드기 알레르기로 나왔더라구요..클래스는 2 정도....역시 이불이랑 베개 문제가 맞았어요 ㅠㅠ
거기에 진드기가 있었겠죠..?
상체에만 생긴거보면...흠 ㅋㅋㅋ

그래서 당장 이불이랑 베개를 삶아제끼고 건조기에 팍팍 돌리고 했답니다.

그래도 집먼지 진드기가 안사라질거 같긴 하지만 당장 그렇게 조치를 하니 더이상 두드러기는 안생기더라구요. ...

집먼지 진드기가 완전 퇴치가 힘들다고 하던데 아무래도 침구 청소기를 들이던지
수시로 이불을 삶던지 조치를 해야할 것 같아요.

아님 남편이 인형을 베고 잔적이 있는데 인형에 진드기가 있었을 것 같기도 하고요...ㅠㅠ

암튼 알러지 검사 후기는 이렇게 줄입니다  ^_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