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갖 리뷰

카카오 화재로 인한 소소한 피해 feat. 티스토리 블로거 애드센스

JR♥ 2022. 10. 17. 18:21
반응형


ㅎㅎ진짜 짜증나고도 슬프네요
카카오 화재요......
오늘 카카오 그룹 계열사 주가도 싹 녹아버리고
시가총액 2조원 날아갔죠?

이번 화재로 큰 피해입으신 분들도 정말 많으시죠..사람이 죽거나 다친게 아니지만요
위로드립니다.

저는 티스토리 블로거인데...방문자 수, 소소한 광고수입에 타격있네요ㅠㅠ 별거아니지만요...



토요일 일요일 방문수 완전  ㅁ
그리고 메일은 지메일쓰세요
특히 업무, 중요한 메일받으실때는 무조건 지메일....
이번에 카카오 메일 쓰신분들 중에 취업관련 피해본분도 계시고 난리더라구요.
저도 다음메일 이제 안써야되는건지 고민되더라구요.

카카오 통합은 안하길 잘함^^

어찌 해야 좋을까요.
이번일을 계기로
카카오와 같은 독점 업체를 이용할때는
항상 백업, 대체수단을 강구해두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카카오는 반성하라!!
보상하라ㅜㅜ 이상한 이모티콘 30일 무료체험권으로 무마할 생각은 말아라
그리고 SK 씨앤씨에 구상권 청구할 시간에
데이터센터 이원화 다원화에 힘써라

쓸데없는데 책임묻지마쇼ㅋㅋㅋㅋㅋ
대한민국 넘버원 문어발로 거듭나고 싶으면
기본적인 대비부터 잘해두는걸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