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갖 리뷰

[리뷰] 일룸 에디키즈 리딩하우스 설치 후기~! 내돈내산^^

JR♥ 2022. 10. 10. 15:25
반응형

안녕하세요 JR입니다

작년에 이사하면서 아기방 꾸미기를 해주었었는데.. 리뷰를 올린다는게 깜빡하여 1년지나고 올려보네요..ㅋㅋㅋ

일단 가구를 어떤걸 들여야할지 고민이 매우 컸답니다.

그러다 최종 결정한게 바로 일룸이었어요.

그냥 일반 가구시장같은데서 살까도 싶었지만, A/S좋고 품질, 마감이 뛰어난 일룸에서 그냥 사기로 했어요..ㅎ.ㅎ 

남편이랑 송파 일룸프리미엄샵 방문해서 구경했는데 키즈라인이 진짜 디자인 잘빠졌더라구요.

한눈에 홀딱 반하고ㅎㅎ 구매는 인터넷으로..^^ㅋㅋㅋㅋ

저희가 선택한 것은 바로바로~~ 일룸 에디키즈 리딩하우스였구요.

코너형 리딩하우스 세트랍니다~ 일단 리딩하우스는 요렇게 생겼어용

 

 

인터넷에서는 세트로 묶어서 팔더라고요~ 이게 더 괜찮긴 해요. 따로 사는 것보다는~~

전 위 세트로 구매했구요(슬라이딩책장 + PL책장) 

그레이 색상으로~~

여러사이트를 돌아다니며 핫딜을 찾고 찾아 존버끝에 !! 인터파크에서 45만원정도에 구매 성공했습니다ㅋㅋㅋㅋ

그리고 이게 구매전에 꼭 사이즈를 잘 체크해야 했어요.

아무래도 꽤나 차지하는 공간이 있기 때문에, 다른 부분과 간섭은 없는지 미리 확인을 해야했어요.

그래서 메모장에 그림 그리고 난리남 ㅋㅋㅋ

설치했는데 넘이쁘죠~~^^

보니까 뒤에 벽 고정을 해야하냐 말아야하나 궁금했는데

요거는 위 슬라이딩 책장 + 코너텐트 + 책장까지 하나로 다 브라켓 연결이 되거든요. 

따라서 앞으로 넘어질 위험이 없어서 벽에 못 고정은 필요가 없더라구요. 

그나마 다행이였어요^^;; 

요거 말고도 옷장을 하나 더 구매했는데 고거는 사진을 못찍어가지구 일단 위에꺼만 올려봐요.

중간에 저 텐트같은곳이 포인트랍니당ㅎㅎ 아기들이 저기 들어가서 놀고 까꿍놀이하고~ 난리도 아니랍니다.

개인적으로는 저 위에 뚜껑? 을 달아줘서 아예 가려지게 하면 더 아늑하고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